충남 아산시 |
산들낚시터(수철저수지) |
|
*조황 기존 수철리 망경낚시터에서 산들낚시터로 변경되었습니다.
수려한 주변 자연풍경과 맑은 물이 일품인 낚시터입니다.
조사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
|
미운갈매기 |
 |
경기 부천시 |
대박낚시터 |
|
*조황 조사분들이 많이 없으셔서 그런지 집어제를 많이 사용하지 않고 글루텐만으로도 충분히 많은 입질 받았구요 수심은 2조금 안되는 듯 합니다. 규모가 굉장히 커서 탁 트여 기분좋게 낚시 하고 왔습니다.
|
|
|
발맛터 |
 |
경북 경주시 |
품산지 |
|
*조황 이곳인가요? 참붕어 5짜 두마리가 나온곳이? ~~!
|
|
|
파자마 |
 |
경북 포항시 |
은천지 |
|
*조황 A포인트에서 2주전 많은량의 갈겨니와 블루길이 많이나옴 붕어 15센치급 두자리수 정도
나오고 새벽에 징거미새우에 메기 80센치급 나옵니다. 대물붕어는 옥수수에 입질이 오더군요.
|
|
|
파자마 |
 |
충남 아산시 |
죽산낚시터(죽산지,선장지) |
|
*조황 일요일과 월요일 조황입니다
좌대와 잔교에는 여름철 특성상 수온이 올라가면서
낮에는 잔챙이 입질이 심하지만
수온이 식기 시작하는 늦은밤부터 아침까지
조황이 가장 좋아 시간때을 맞추시는것이 좋습니다
포인트에 따라 조과 차이는 조금씩 다르지만
전반적으로 기복없이 꾸준한 조황은 계속 되고 있습니다
|
|
|
아산죽산지 |
 |
충남 아산시 |
죽산낚시터(죽산지,선장지) |
|
*조황 주말 조황 입니다
전체적으로 잔교와 좌대에는 포인트에 따라
조과 차이가 있었지만 꾸준한 조황은 계속 되고 있습니다
만수위가 되면서 수초권에도 조황을 보이기 시작 했으니
수초권을 좋아하시는분들은 참고 하세요
낮보다는 밤 낚시 조황이 좋아 시간때을 맞추시는것이 좋으며
늦은밤 부터는 지렁이나 머리을 뗀 새우을 함께 사용 하시는것이
조과도 더 좋고 빠른 입질을 하고 있습니다
|
|
|
아산죽산지 |
 |
충남 아산시 |
죽산낚시터(죽산지,선장지) |
|
*조황 금요일 밤낚시 조황입니다
낮낚시 보다는 밤 낚시 위주에 조황이 계속 되고 있지만
잔교나 좌대에는 대박 조과는 아니지만
꾸준하게 고른 조황을 보이고 있습니다
연안에는 수심이 깊은 중앙.하류 잔교 조황이
기복도 적고 마리수 조과도 좋으며
좌대에는 중상류~중하류권에 배치 되어 있어
꾸준한 조황을 보이고 있습니다
|
|
|
아산죽산지 |
 |
인천 강화군 |
분오리지 |
|
*조황 이번 가뭄으로 물이 말랐을 때 불벅 쌍끄리꾼들이 붕어랑 장어랑 베스까지 푸대로 퍼담아 갔다고 합니다. 안잡힌 계채수가 있겠지만 베스나는 물이 마르면 살 수 가 없고 붕어나 장어는 진흙에 피해있던 녀석들이 적게는 살 아 있을 것으로 봅니다. 당분간 이곳으로는 발길을 돌리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못된 쌍끄리꾼들..ㅠㅠ 수도권 베스터로 나름 유명했는데.....붕어 조사님들에게도.....아~ 꿀꿀합니다...
|
|
|
쭈스 |
 |
충남 아산시 |
죽산낚시터(죽산지,선장지) |
|
*조황 목요일 조황 입니다
잔교와 좌대에는 낮 보다는 밤 낚시 위주에 조황을 보이고 있습니다
낮에 출조 하시는 조사님들은 잔챙이 입질이 심해
떡밥을 단단하고 크게 사용 하시고 잔 입질을 거러 주시고
입질을 골라 채질 하시면 낮에도 큰놈들을 간간히 손맛을 볼수 있지만
낮 보다는 어두워지면서 늦은밤 부터 아침까지 조황이 좋아
시간때을 맞추시는것이 좋습니다
|
|
|
아산죽산지 |
 |
충남 아산시 |
죽산낚시터(죽산지,선장지) |
|
*조황 비가 온후 좌대나 잔교 조황이 더욱 좋아졌습니다
많은 비는 아니지만 나름 오름수위 조황을 보이면서
마리수나 씨알 조과가 좋습니다
낮 보다는 어두워지면서 부터 아침까지 조황이 좋으니
시간때을 맞추시고 밤 낚시 준비을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
|
|
아산죽산지 |
 |
충남 아산시 |
죽산낚시터(죽산지,선장지) |
|
*조황 휴가철 잔교와 좌대 조황 입니다
그날 포인트에 따라 조과 차이는 있지만
늦은 밤부터 아침 해뜨기전 조황은 계속 되고 있습니다
늦은밤에는 지렁이나 생미끼 짝밥을 쓰시는것이
마리수 조과가 더 좋고 빠른 입질을 볼수 있습니다
오늘 또 다시 방류을 하여 많은 조사님들이 손맛을
고르게 볼수 있도록 준비 했습니다
|
|
|
아산죽산지 |
 |
충남 아산시 |
죽산낚시터(죽산지,선장지) |
|
*조황
주말에는 태풍 "나크리"로 안전상 좌대 운영을 못했고
다행스럽게 조용히 물러가면서 4일부터
정상 운영을 하기 시작 했습니다
잔교에는 포인트에 따라 약간에 조과 차이는 있지만
전체적으로 좋은 조황이 계속 되고 있으며
요즌 좌대와 잔교에는 열대야 현상이 계속 되면서
수온이 식기 시작하는 늦은밤부터 아침 해뜨기전
조황이 가장 좋아 시간때을 맞추시는것이 좋습니다
|
|
|
아산죽산지 |
 |
강원 홍천군 |
홍천강(마곡유원지) |
|
*조황 물놀이 하시는 분들이 많고 제트스키 타시는 분들도 많구요 아무래도 낚시 하려면 사람이 많은 시간은 피해야 할것 같구요 물색은 전체적으로 탁한 상태입니다. 밑걸림은 많지 않습니다.
|
|
|
발맛터 |
 |
강원 홍천군 |
홍천강-하류(소남이섬,마곡유원지) |
|
*조황 A지점은 물놀이 즐기는 사람이 많아 낚시하기가 좀 힘든 상태였구요 전체적으로 수심이 무릎에서 허리 정도로 낮습니다 조과는 없었네요..;;
|
|
|
발맛터 |
 |
경기 안성시 |
인처동지 |
|
*탐사 이곳은 주민들 상수도보호구역으로 낚금입니다!!!
|
|
|
사짜붕어77 |
 |
경기 김포시 |
전류리 수로 |
|
*조황 입질 없어요.ㅜㅜ
|
|
|
라이징샤크 |
 |
충남 아산시 |
죽산낚시터(죽산지,선장지) |
|
*조황 태풍전 금요일 조황 입니다
잔교에는 기복도 거의 없고 포인트가
따로 없을 정도로 좋은 조황을 보였지만
좌대는 안전사고을 예방하기 위해 영업을 중지 시키고
이동으로 조황을 올리지 못했습니다
태풍"나트리"로 안전을 위해 토요일 새벽부터
급히 일부 좌대을 이동해 8월2일~4일까지는
좌대을 사용 할수 없습니다
|
|
|
아산죽산지 |
 |
경기 연천군 |
한탄강(영로교) |
|
*조황 보위, 다리밑은 대낚 가능하나 물흐름 있고 밑걸림 심합니다, 참고하세요,올 6월 다녀옴
|
|
|
노지 전문꾼 |
 |
충남 아산시 |
죽산낚시터(죽산지,선장지) |
|
*조황 7월 31일 목요일 잔교와 좌대 조황 입니다
낮 보다는 밤 낚시 위주에 좋은 조황이 계속 있습니다
잔교에는 하류와 중앙 잔교쪽이 마리수와 씨알 조과가 더 좋고
좌대에는 중상류~중하류권(1.5~2.5m)위주에
조황을 보이고 있지만 수온이 식기 시작하는
늦은밤부터 아침 해뜨기전까지가 가장 많은 입질을 볼수 있으니
시간때을 맞추시는것이 좋습니다
|
|
|
아산죽산지 |
 |
충남 아산시 |
죽산낚시터(죽산지,선장지) |
|
*조황 한낮 땡빛 더위을 피하시고 해지기전
저녁에 출조 하시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낮에는 잔챙이 극성이 심하지만
전체적으로 좌대나 잔교 조황은 수온이 시작하는
늦은밤부터 아침 해뜨기전 조황이 좋아
밤 낚시 준비을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
|
|
아산죽산지 |
 |
충남 아산시 |
죽산낚시터(죽산지,선장지) |
|
*조황 월요일과 화요일 밤 조황입니다
낮보다는 어두워지면서 부터 아침까지
위주에 조황을 보이고 있어 더위도 피하고
밤 낚시 준비을 하시고 출조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연안 하류와 중류 잔교에는 조사님들이 즐겨 찾고
가장 꾸준한 조황을 보이는곳이며 수심 2~3m권 입니다
좌대에는 중상류~중하류권에(1.5~2.5m) 고르게 배치 되어 있으며
낮 보다는 밤에 좋은 조황을 보이고 있습니다
|
|
|
아산죽산지 |
 |
경기 김포시 |
검단수로 |
|
*조황 최상류 포인트는 수초지대에 씨알좋은 잉어개채 등은 눈으로 확인 되었고 낮낚시로 붕애는 간간히 모습을 드러냈으나 밤에는 전혀 입질을 보지 못했습니다.
|
|
|
발맛터 |
 |
경기 시흥시 |
과림지 |
|
*조황 현재 과림지는 잔교가 설치되어 조과가 좋아진 상태구요. 잉어,향어,붕어 등 다양하게 나오고 있는데 붕어는 마릿수는 괜찮지만 씨알이 잘은 편입니다
|
|
|
발맛터 |
 |
중국 |
위해시(威海市) 천복산(天福山) 저수지 |
|
*조황 2014년 6월에 야영낚시 하였으나 피래미와 발갱이 몇수하고 걍 고기 구워먹은걸로 만족하고 왔습니다. ㅎㅎ;
|
|
|
반가운 |
 |
중국 |
위해(威海)예성낚시공원 |
|
*조황 2014년 06월 밤낚시에 잉어 30여수 했습니다. 2년만에 가보았지만 역시나 손맛 입맛 다 좋았습니다~
|
|
|
반가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