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아산시 |
죽산낚시터(죽산지,선장지) |
|
*조황 대박 조황이 계속 되고 있습니다
어두워지면서 부터는 잔챙이 입질도 사라지고
2대가 바쁠정도로 폭발적인 입질이 계속 되다가
아침 해가 뜨면서 부터는 잔챙이 입질이 시작되어
낮 보다는 밤 낚시을 하셔야 합니다
|
|
|
아산죽산지 |
 |
충남 아산시 |
산들낚시터(수철저수지) |
|
*조황
안녕하세요.
아산의 새로운 명물터 산들낚시터 입니다.
잔교에서의 대박 조과와 노지에서의 좀 부실이 조과 입니다.
더도 말고 덜도 말고 잔교 조황처럼
"오늘만 같아라~~~~~~~~~~~~~"
소리쳐 봅니다.
근대 노지는 좀 그런것 같네요~~~
금요일 조황입니다.
금요일 아침 사진이네요~~
새벽까지 힘드시게 영업을 하시고
하루의 지친몸을 잠깐의 짬 낚시로 피곤을 날려 버리세요.~~~~~
여기 저기 마니마니 나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열닊하시는 중간에 한~컷을 부탁하네요~~~
망태기가 실하네요.
아침에도 거침없이~~
철수하신 조사님도 계시지만,
철수전 조사님들 망태기 조사 입니다.
기분좋은 한~~~ 망태기씩~~~'
감쏴 합니다.
어려웠던 노지 입니다.
그래도 향순이....
자연을 담은 그림이 아름답습니다.
마지막 조과 사진.......
맨마다 이렇케 알차고 싶니다...
노지를 찿아주신 조사님들....
담엔 더 대박나는 잔교를 이용하심이~~~~~
감사합니다.
|
|
|
새만골 |
 |
충남 아산시 |
죽산낚시터(죽산지,선장지) |
|
*조황 어두워지면서 부터는 여기저기서 화이팅이 시작 되고
밤에는 전체적으로 기복없이
씨알 좋은 붕어들이 마리수 대박을 볼수 있을정도로
좋은 조황을 보이고 잇습니다
낮낚시에는 잔챙이 입질이 심해 떡밥을 단단하고
크게 사용 하시고 잔입질을 걸러 골라 챕질 하시고
밤에는 지렁이 짝밥에 빠른 입질을 볼수 있고 조황 더 좋습니다
|
|
|
아산죽산지 |
 |
충남 아산시 |
죽산낚시터(죽산지,선장지) |
|
*조황 다시 기온이 오르면서 낮 보다는 밤낚시에
좋은 조황을 보이고 있습니다
최상류 수초권부터 수심이 깊은 하류권까지
전구역에서 고른 조황을 보이고 있으며
늦은 밤부터는 지렁이 짝밥을 사용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해가 지기 시작 하면서는 기온이 떨어져
방한장비가 "꼭" 필요 하오니 미리 준시 하시기 바랍니다
|
|
|
아산죽산지 |
 |
충남 아산시 |
죽산낚시터(죽산지,선장지) |
|
*조황 오락가락 하는 궂은 날씨속에도 호조황이 계속 되고 있습니다
그동안에는 밤낚시 위주에 조황을 보여 왔으나
계절이 바뀌면서 낮에도 활발한 입질을 보이고 있어
조과가 더욱 좋아졌습니다
낮에는 떡밥 종류을 사용 하시고
밤에는 지렁이나 새우을 함께 사용 하시면
빠른 입질을 볼수 있고 조과가 훨씬 좋습니다
|
|
|
아산죽산지 |
 |
충남 아산시 |
산들낚시터(수철저수지) |
|
*조황
안녕하세요.
아산 "산들낚시터"의 밤 조황입니다.
낮에는 붕애들을 데모에 주범을 체포하는데
힘이드는 사황입니다.
밤이 되면서부터 붕애들이 지쳤는지
한두 마리씩 사라지고 숨어있던 주범들을
심심치 않게 잡아내고 있습니다,
던져 놓은 미끼에 줄줄이 체포 되는 사황이네요.
일찍 철수 하신다고 하여 중간 사진 들어갑니다.
옆에 조사님도 체포하기 시작 했네요~~
한 분은 낚시를 처음 하신다고 하네요.
제대로된 손맛에 입문 축하드립니다.
한 망태기에 담아 놓으시고 철수하시는 조사님,
사진만 올릴께요~~~~
그리고 야구 빠따같은 놈, 머슴이 한껀 한것입니다.
좋은 밤 시간~~~~~~한 잠을 주무시고
아침에 나왔으나 잔챙이들이 극성을 부립니다.
밤에 잘나온다고요~~~~~~~~~~~~~
그리고 산들머슴 부탁 말씀 올립니다.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잔교에서 서로가 지켜야 할 것을 몇가지 적어봅니다.
1.수상 방뇨 금지(조금은 귀찮다고 맑고 깨끗한 물에 볼일 보시는것 절대 금지 합시다.)
2.고성 방가 금지 (도란도란 이야기로 옆 조사님에게 피해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3.취사 금지
이것 외에도 다른분에게 피해가 되는 사항은 금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
새만골 |
 |
충북 옥천군 |
개심지(개심낚시터) |
|
*조황 안녕하십니까 개심 지킴이 곽영권입니다.
개심은 금년 들어서 처음으로 무너미로 물이 넘어가고 있습니다.
그동안 조금씩 자주 비가 내려 수위가 많이 상승 되었지만 무너미로 물이 넘어갈 만큼의 비가 내리지 않아 녹조가 많았다. 오늘(25일)새벽부터 많은 비가 내려 시실골과 방개골에서는 흙탕물이 유입되다. 비가 잦아 들면서 맑은물이 유입되고 있으며 이번 비로 인하여 많은 양의 물이 유입되면서 무너미로 상당량의 물이 넘어가고 있어 녹조 현상도 없어 지는거 같습니다. 지난 4째주 역시 잦은비로 수위가 안정되다 보니 괜찮은 조과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개심홈 :www.개심.kr
관리실 :043-733-0333. 010-9052-8780.
|
|
|
개심지 |
 |
충남 아산시 |
산들낚시터(수철저수지) |
|
*조황 안녕하세요..
아름다운 낚시터의 되늦은 주말 조황입니다.
어제는 하루종일 좌대 공사와 뱃터거리 지붕공사로
사진을 못올리고 이제사 올립니다......
시원스런 조황 이었으매도, 이제사 올린것이
조사님들에게 죄송하네요~~~~~
한장, 한장 올려보겠습니다.
초 저녁....
이제 서서히 입질이 시작되면서,
아쉽지만 우리조사님은 바쁘신 일정땜시 일찍 철수를 하시네요....
우리 조사님도 조상님들 땜시 일찍 일어나십니다.
아쉽지만.....
계속되는 입질에,
쉴세없는 챔질에,
조사님들이 싫튼~~ 조튼~~~~
머슴은 연신 번쩍입니다.
노지에서도 간간히 올라오는것 같은데....
잔교 맨콤은 안되는것 같네요~~
아침 일찍 이대팔님 부터 수사에 들어갔습니다.
그래도 아쉽네요~~~
요따시만 망태기, 이따시만 망태기, 왕따시만 망태기,,,,
밑밥인지 떡밥인지 실*인지 붕어맴 인지...... ㅎㅎㅎㅎ
조금씩 차이가 있네요.
암~튼 재미난 손맛에 스트레스가 싹~~~~~~~~~~~
날라갔으면 좋겠네요.
우리조사님 처음으로 옆지기님을 모시고 와 뭔가를 보여주고 싶었는데,
자리 선점에 문제가 많아,,,,
싸모님이 재미가 없으시다고, 앞으로 절대 안따라 다시 신다나...
좋은 상황인지,아님......
한 노지에서는 조금 나은 조과였네요..
오늘 아침 조과 입니다.
아버님과 조용히 밤은 샌 조사님,
안 좋은 날씨에서도 좋은 조황이 었네요.
수고 하셨습니다.
수상좌대와 뱃터거리 지붕을 올리느라 뭔 고생 했네요.....
이렇게 해 놓자 마자 비가 오고 있습니다.
하루 빨리 수상좌대를 만들어
이쁜곳에다 뛰어 놓고 조사님들을 맞이 하고 싶네요~~~
그리고 저희 낚시터에는 조그만 식당이 있네요.
식사는 어죽, 된장.김치찌게, 닭볶음탕,제육볶음등 있고
시간은 오후8시 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
|
새만골 |
 |
충남 아산시 |
죽산낚시터(죽산지,선장지) |
|
*조황 주말 조황 입니다
낮부터 여기저기서 화이팅이 계속 되는 가운데
일부 몇분은 조과가 부족한분들도 있었지만
잔교나 좌대 모두 포인트 구분없이 좋은 조황을 보이면서
마리수.씨알 좋은붕어들로 살림망들이 묵직하고
대박 조황들이 많았습니다
다른 날과 달리 낮에도 좋은 조황을 보였고
늦은 밤에는 지렁이 짝밥에 빠른 입질을 보였습니다
|
|
|
아산죽산지 |
 |
충남 아산시 |
죽산낚시터(죽산지,선장지) |
|
*조황 금요일 조황 입니다
계절이 바뀌면서 입질 시간도 조금씩 다르게
변하고 있지만 아직까지는 어두워지면서
아침 조황이 좋치만 해가 뜨기 시작 하면서는
가장 활발한 입질을 하고 있습니다
최상류 연안 수초권에도 마리수가 점점 늘어나고 있어
새로운 포인트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
|
|
아산죽산지 |
 |
충남 아산시 |
산들낚시터(수철저수지) |
|
*조황
안녕하세요.
아산 산들낚시터 주중 모음 사진입니다.
주중 날씨는 바람도 없고 낚시하기 최고였던것 같네요~~
찌올림과 손맛이 환상이었던 주초반에 비하면
어제는 찌올림이 불안정하여
챔질이 힘들었던것 같네요~~~~
그래도 작은 사진을 올립니다.
일요일 오후,원하는 만큼은 아니지만.....
한수라도 더 원하였으나.......
그래도 서운한 감은 있는것 같네요.
여기 조사님들도 맘컷 누리시고 퇴청 정리를 하십니다.
일요일 오후 사진입니다.
휴가기간도 끝난 월요일 저녁 이쁜 공주님을 모시고와
재미난 낚시를 하고 있네요.
다른날과 달리 반 마디, 한 마디 찌올림으로
타이밍을 잡기가 힘든 밤이 었네요~~
한마디로 승~~~~~~질이......
제가 붕어를 대신하여 "죄송"하단 말씀을 드립니다.
그래도 조과는 올려야 되니,
조심스레 살림망을 부탁합니다.
쬐금 몇수,,,,
좀더 몇수,,,,,,,
많이 몇수,,,,,,,,,,,,,,,
그 와중에도 한수 한수를 올립니다. 감사합니다,
노지에서 동자개를 잡는다고 고생하신 조사님,
동자개 한수, 향어 한수, 나머지 붕어....
찌올림이 잔교와 달리 쫘~~~~~~~~~~~~~~~~악 이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아산 산들낚시터 주중 모음 사진입니다.
주중 날씨는 바람도 없고 낚시하기 최고였던것 같네요~~
찌올림과 손맛이 환상이었던 주초반에 비하면
어제는 찌올림이 불안정하여
챔질이 힘들었던것 같네요~~~~
그래도 작은 사진을 올립니다.
일요일 오후,원하는 만큼은 아니지만.....
한수라도 더 원하였으나.......
그래도 서운한 감은 있는것 같네요.
여기 조사님들도 맘컷 누리시고 퇴청 정리를 하십니다.
일요일 오후 사진입니다.
휴가기간도 끝난 월요일 저녁 이쁜 공주님을 모시고와
재미난 낚시를 하고 있네요.
다른날과 달리 반 마디, 한 마디 찌올림으로
타이밍을 잡기가 힘든 밤이 었네요~~
한마디로 승~~~~~~질이......
제가 붕어를 대신하여 "죄송"하단 말씀을 드립니다.
그래도 조과는 올려야 되니,
조심스레 살림망을 부탁합니다.
쬐금 몇수,,,,
좀더 몇수,,,,,,,
많이 몇수,,,,,,,,,,,,,,,
그 와중에도 한수 한수를 올립니다. 감사합니다,
노지에서 동자개를 잡는다고 고생하신 조사님,
동자개 한수, 향어 한수, 나머지 붕어....
찌올림이 잔교와 달리 쫘~~~~~~~~~~~~~~~~악 이랩니다.
감사합니다,
|
|
|
새만골 |
 |
충남 아산시 |
죽산낚시터(죽산지,선장지) |
|
*조황
일요일과 월요일 조황 입니다
몇일째 비가 계속 내리고 있지만 바람도 없고
시원 하고 낚시 하기에는 최고인것 같습니다
계절이 바뀌기 시작 하면서 낮에도 심심치 않게
손맛을 볼수 있으나 낮에는 단단하고 크게 사용 하시고
잔입질을 거러 주시고 골라 채질 하시면
낮과 밤 모두 손맛을 볼수 있습니다
늦은밤에는 지렁이와 함께 짝밥을 사용 하시는것이
빠른 입질을 볼수 있고 조과도 더 좋습니다
|
|
|
아산죽산지 |
 |
경기 안성시 |
반제낚시터(반제지) |
|
*조황 반제지8월16일주말조황
일찍오셔서 낮낚시부터 하신님들은 조금이라도 손맛들보셨구요
밤낚시준비하셔서 오신님들은 조황좋지못했습니다
전체적인 조황은 좋지못했구요
가득메워주신고객님께 감사의 마음전합니다
새벽에 비가와서 노지쪽은 일찍다들철수하셔서
조황사진이 거의없습니다 좋지도못한조황이었지만
일반좌대의 초대박이몇군데 있구요
연안접지좌대신형에서도 마리수가 보이구요
관리사앞에 연안접지좌대에서도 10몇수손맛보신분과 낱마리하신님도계시네요
|
|
|
탐색중 |
 |
인천 강화군 |
교동도(서한리수로,둠벙) |
|
*조황 교동도 전지역 밤낚시 불가라고 합니다. 저도 2주전 밤낚시 중 헌병대와서 단속 바로 철수를 하였는데요, 앞으로는 몇몇 유로터 빼고는 밤낚시 못한다고 합니다.
|
|
|
마리 |
 |
충남 아산시 |
죽산낚시터(죽산지,선장지) |
|
*조황 휴가와 연휴가 끝나는 주말 조황입니다
계절이 바뀌기 시작 하면서 낮에도 씨알 좋은 붕어들이 반겨 주지만
낮에는 떡밥을 단단하게 쓰시고 잔입질은 걸러주시고
골라 챕질 하시면 낮에도 심심치 않게 손맛을 볼수 있습니다
주말 좌대에는 마리수 차이는 조금씩 다르지만
전체적으로 고른 조황을 보인편이며
잔교에는 중앙 잔교 보다 하류 잔교쪽 조황이 더 좋게 나타났습니다
|
|
|
아산죽산지 |
 |
인천 강화군 |
분오리지 |
|
*조황 어제 들어갔다가 입질한번 못보고 왔네요... 씨가 말른듯합니다.
몇년간은 들어가봐야 꽁일듯합니다.
|
|
|
붕어회로먹자 |
 |
충남 아산시 |
산들낚시터(수철저수지) |
|
*조황
안녕하세요.
아름다운 낚시터 "산들 낚시터" 입니다.
8월 광복이 연휴 마지막날 조과 입니다.
많은 조사님들이 붕어, 그리고 정체불명의 물체와
씨름을 하시곤 개운한 맘으로 철수를 하셨네요~~~~
광복이 담날 낮 조황사진 입니다.
낮에도 이쁜 붕애와 더불어 붕어도
심심치 않게 올라와 주네요~~~
1차전이 끝나고 철수를 하기위해 방생을 하셨으나,
계속해서 올라오는 붕순이들의 성화에
다시 망태기속으로 쏘~옥....
멀리 마산에서 오신 왕 조보 조사님,
바다 낚시만 하다 처음으로 하는 민물낚시....
바다 낚시만큼이나 손맛이 당차다고 띵호 띵호~~~~~
일전에 오셔서 넓은 저수지 나홀로 전세을 내어
대박 낚시를 즐기시고 다시 찿은 홍성에서 오신 조사님이십니다.
오늘도 중간 점검에 살림망이 충실하네요
아침 철수시에는 대단했다고 옆 조사님이 말씀하십니다.
여기까지 밤 조황이네요.
아침에 게심칠한 눈을 비비며 잔교로 향하자마자
반기는 채임새....
일단 조과 사진부터 한컷 합니다.
아침일찍 찿아주신 대물야인님과 이대팔님,
계속해서 올라오는 대물야인님......
부러운 눈으로 바라보시는 이대팔님.
붕어도 칼라가 이쁜 낚시대를 선호하나 봅니다.
이대팔님, 초릿대를 칼라로 페인트 칠 해 보심이......ㅎㅎㅎ
이대팔님 홧~~팅하세요.
연휴마지막 조황 사진이네요.
계속 좋은 조황 이어지길 바라면서....
조사님들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
|
새만골 |
 |
충남 아산시 |
죽산낚시터(죽산지,선장지) |
|
*조황 광복절 연휴 조황 입니다
포인트에 따라 각기 다른 조황 모습을 보였습니다
좌대에는 위치에 따라 조과 차이을 보였으나
수심이 얕은곳 보다는 중류권 조황이 더 좋았고
잔교에는 다른날 보다 조과도 떨어지고
포인트 차이가 많은 편였습니다
찬바람이 불기 시작 하면서 연안 수초권 조황이
살아나기 시작 했습니다
다시 조황이 좋도록 어제에 이어 오늘도 붕어을
방류을 실시 하오니 좋은 조황 기대 해도 될것 같습니다
|
|
|
아산죽산지 |
 |
경북 성주군 |
관석지(머금들못) |
|
*조황 지도에 표시된 A포인트에서 지렁이, 글루텐, 옥수수로 아침 7시부터 저녁 7시까지 낚시한 결과...(2014.8.15)
- 지렁이는 던지자마자 붕어잔챙이때문에 도저히 낚시를 할 수 없을 정도임
- 글루텐은 입질반응이 거의 없음..간혹 잔챙이 입질반응
- 옥수수 역시 잔챙이 입질이 있긴 있으나 지렁이보다는 덜함.
이날의 최고조과는 약 20센치짜리 한마리가 최대어임(옥수수)
*첨부사진은 A포인트 전경입니다.
이상입니다.
|
|
|
붕어뱃살 |
 |
경기 평택시 |
평택호,아산호(진위천-팽성대교) |
|
*조황 블루길 다수 합니다.
|
|
|
라이징샤크 |
 |
충남 아산시 |
산들낚시터(수철저수지) |
|
*조황
안녕하세요.
아산의 자연 힐링터 "산들낚시터" 입니다.
제 아들놈이 광복절날 태어나 광복이라 지을까하다
조금 더 촌스럽게 봉만이라고 지었고
낚시터 이름은 저희 동네 옛 지명을 따라 제펜네낚시터라
지을려고 지인들 한테 자랑을 했더니만
그 낚시터가 쪽~~~~바리 낚시터냐고 비아냥거려
이쁜 이름 냅두고 아름다운 "산들낚시터"로 태어났습니다.
이름 만큼이나 "물맑고 공기좋고 아름다운 풍광"을
자랑하는 낚시터로 맘~~~~~~~껏
힐~~~~링 하러오세요.
조황사진 보다 아름다운 풍경을 먼저 담아보겠습니다.
아무리 보아도 질리지 않는 풍경.....
작지만 잔교 지붕을 얹었습니다.
붕애도 올리고 발갱이고 올리고.....
그래도 조사님들을 손맛을 위해~~~~~
명당자리 찿아 불편도 감수~~~
밤이 오면서 큰~~넘들 입질이 시작되고
새벽에 최고점을 찍었다 합니다.
머슴이 게으름에 늦잠을 자,
조사님들이 철수하고 아직 남아계신 조사님들
조과 몇캇~~올립니다.
아침에도 힘차게 올라오고 있네요.
노지에서도 멋진 광복절이 었습니다.
(아니신분도 계셨지만......)
절수하시는 조사님들 안전운행 하시고...
계속되는 연휴 보람차게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
|
새만골 |
 |
경기 김포시 |
향산수로 |
|
*조황 붕애부터 뼘치까지 떡밥으로 심심치 않습니다.
참게가 간혹 찌를 괴롭히는 일도 있습니다.
오전에는 비교적 괜찮습니다만 오후 2시정도에 수문을 자주 엽니다.
|
|
|
Tourist |
 |
충남 아산시 |
산들낚시터(수철저수지) |
|
*조황
안녕하세요.
아산 산들낚시터 주중 사진 입니다.
변덕스런 날씨와 평화로운 날씨가
오락가락한 주중 이었던것 같습니다.
산들머슴 생각에
보다 좋은 곳을 찿아 잔교 좌대를 옮겼는데,
다소 주춤해 조사님 들에게 죄스런 마음이 었습니다만
다시 좋아지고 있네요...ㅎㅎㅎㅎ
주중 미진한 조황 올리겠습니다.
조용한 가운데 중간 조황을 담아 봤습니다.
계속해서 올라온다는 조사님...
아침 사진을 못담았네요..
동생들이랑 바람쐬러 왔다가
재미 있게 몇수를 하셨네요~~
밑 걸림이 있어 자리를 양보하신
맘씨좋은 조사님은 붕애를...
양보덕에 몇수하신 조사님
연신 좋아하시네요~~~~~~~
휨세가 좋은것이
손맛을 느끼게 하는것 같습니다.
바람과 비로 고전하면서 올린 조과입니다.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
|
새만골 |
 |
경기 가평군 |
청평댐(합수머리) |
|
*탐사 2013년 8월 말에 A 부근에서 조종천으로 올라가면서 낚시하다가 30cm 정도 되는 송어를 연달아 2마리 잡은 기억이 나네요.
|
|
|
젠트리 |
 |
충남 아산시 |
죽산낚시터(죽산지,선장지) |
|
*조황 이슬비가 계속 되고 있지만 바람도 없고
덥지도 않고 조황도 더 좋아졌고 낚시 하기엔 아주 좋았습니다
해가 지면서 저녁에는 쌀쌀해져 두꺼운 외투을 준비해야
밤낚시을 하실수 있습니다
좌대에는 빈작이 없을 정도로 고른 조황을 보이고 있지만
낮보다는 밤 위주에 조황을 조이고 있으며
잔교에는 포인트에 따라 조과 차이는 있지만
늘 대박 조황도 많고 마리수 조과도 꾸준합니다
|
|
|
아산죽산지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