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아산시 |
신봉낚시터(신봉지) |
|
*조황 산란이 임박해집니다.
이번주 날씨만 계속좋아진다면 주말쯤에 산란을 하기 위해서
씨알좋은 붕어들이 상류권으로 올라오지 않을까생각합니다.
이제는 밤낚시 하기에도 그다지 춥지는 않습니다
한번쯤 도전하여 토종월척을 노려봄직한 계절입니다.
이번주도 많은양의 붕어를 방류합니다.
오셔서 손맛보시는데는 지장이없을것입니다.
|
|
|
봉봉 |
 |
경기 김포시 |
조강지 |
|
*조황 예전 자료를 올리셨네요
지금 10.000원의 입어료 받고 있구요
공원식으로 꾸며놔서 주차공간 만들었구요 팔각정도 3개 정도 있습니다
작년 재개장하고 며칠동안 호조황이었는데
그후로는 붕어 입질 보기가 쉽지 않네요
|
|
|
마르티노 |
 |
충남 아산시 |
죽산낚시터(죽산지) |
|
*조황
엄청난 바람과 황사가 주말 날씨을 엉망이 되엇습니다
올해에는 비도 많고 바람도 유난히 심하며 주말만 되면
날씨가 변덕을 부립니다
주말 폭풍 바람으로 일찍 낚시을 포기하신분들도 많았고
비교적 바람영향이 적었던곳은 조황이 좋았고
일반 다른곳 포인트에서는 찌 입질을 못볼정도
어려움이 많았습니다
아직까지 날씨가 추워 밤에는 약한 입질을 보이다
해가 뜨면서 조황도 가장 좋고 폭발적인 입질을 나타냅니다
홈페이지로가기
|
|
|
아산죽산지 |
 |
충남 아산시 |
죽산낚시터(죽산지) |
|
*조황 날씨 변덕이 심하지만 조황은 날씨에 관계없이
연일 호조황을 보이고 낮과 밤 모두 조황이 좋으며
낮 낚시에는 찌입질이 좋으편이나 밤 낚시에는
입질이 약해 예민한 찌 맞춤으로 하시고
밤 낚시에는 지렁이 짝밥을 사용 하시면 됩니다
아직까지 밤에는 날씨가 추워으로 철저한 방항장비가 있어야 하며
상류 연안에는 빠지는곳이 많아 장화을 꼭 준비 하시기 바랍니다
|
|
|
아산죽산지 |
 |
충남 아산시 |
신봉낚시터(신봉지) |
|
*조황 최상류권에서 씨알좋은 붕어가 나옵니다.
수상방가로는 전체적으로 고른 조황을 보여주고 있으며 자생하는 민물새우가
많이 채집이 됩니다.
이번 주말도 좋은 조황을 기대하셔도 될것입니다.
|
|
|
봉봉 |
 |
경기 용인시 |
산장낚시터(평창지) |
|
*조황 3월 27일 물낚시 개장합니다. 요즘 날씨가 갑자기 추워져서 늦어지고 있네요. ㅡ.ㅜ
|
|
|
미운갈매기 |
 |
경기 포천시 |
금주낚시터(금주지) |
|
*조황 3월 20일 금주지 개장합니다.
|
|
|
미운갈매기 |
 |
인천 강화군 |
용정리수로,옥계수로 |
|
*조황 올해 봄은 유난히 구질구질한 날씨인거 같네요... 옥계수로 전체적으로 몇몇의 조사님들이 계셨으나 전부 말뚝찌 였습니다.
|
|
|
반가운 |
 |
인천 강화군 |
화도돈대, 대청교수로, 고능리수로 |
|
*조황 이곳 수로는 고수위 일때 조황이 항시 별로 였습니다. 이번에도 역시 고수위라 그런지 대부분 입질도 못받는 상태 입니다. 저수위때를 노리면 밤낚시에 30여수는 하는 포인트 입니다.
|
|
|
반가운 |
 |
인천 강화군 |
광성수로, 신현리수로 |
|
*조황 담구는 꾼들은 간간히 있으나 조황은 아직인거 같습니다. 어망 담구는 분들이 한분도 없습니다.
|
|
|
반가운 |
 |
경기 김포시 |
포내리 수로 |
|
*조황 낮 낚시에 붕애 사이즈로 몇마리 반응은 있었으나 봄철 조황은 아직 이른듯 합니다.
|
|
|
반가운 |
 |
경기 김포시 |
시암리수로,후평리수로 |
|
*조황 찌가 그냥 고정 입니다... 일자로 고정... 말뚝 박혔는지 알았습니다 ㅠㅠ
|
|
|
반가운 |
 |
경기 김포시 |
하성수로(석탄수로) |
|
*조황 상류 부터 하류 수문까지 전체적으로 입질이 없습니다. 다른 조사님들도 역시 어망 담군 모습을 보지 못했습니다.
|
|
|
반가운 |
 |
경기 김포시 |
봉성수로 |
|
*조황 봉성수로 양식장 인근에서 20cm급 붕어 3수 정도 입니다. 주말에는 역시 명당자리는 앉기 어렵네요... 사람 많아요 ㅎㅎ
|
|
|
반가운 |
 |
서울 강서구 |
개화동수로, 상사리수로 |
|
*조황 잔씨알 붕어 낱마리 수준 입니다. 수온이 아직 차서 그런지... 한달은 더 지나야 할 듯 합니다.
|
|
|
반가운 |
 |
경기 가평군 |
한강(김포 고촌 행주대교) |
|
*조황 2010년 3월 현재 농경지 다 퍼내고 공사중 입니다. 진입이 아예 금지 입니다.
|
|
|
반가운 |
 |
경기 평택시 |
남양호 |
|
*조황 방조제 옆에 있는 주유소 안합니다. 철망에 구멍이 나서 들여다보니 낚시를 한 흔적이 있네요. 깊어보이는데....
|
|
|
미운갈매기 |
 |
경기 평택시 |
남양호(홍원리수로) |
|
*조황 날이 춥고 바람이 많이 불어서 입질이 없네요. 대낚 조과도 별로입니다.
|
|
|
미운갈매기 |
 |
경기 화성시 |
남양호(해창리수로) |
|
*조황 물이 차고 날씨가 안좋아서 그런지 배스꾼들이 많이 안보이네요. 입질도 없습니다. 날씨가 좀 풀려야할꺼 같아요
|
|
|
미운갈매기 |
 |
경기 화성시 |
동방지(방농장지) |
|
*조황 2번 인삼밭 앞 자리 많은 조사님들이 계십니다. 날씨가 안좋아서 그런지 살림망이 가벼워보입니다.
|
|
|
미운갈매기 |
 |
경기 화성시 |
어천지 |
|
*조황 수질은 좋네요. 대신 물이 차고 입질이 거의 없네요. 군부대앞에서 정말 군인들이 주차하지말라고 소리지르네요. - B 포인트
|
|
|
미운갈매기 |
 |
경기 화성시 |
장안지(멱우지) |
|
*조황 C 지역인 갈대밭앞 포인트 수초지대에서 입질은 있으나 씨알이 작네요. 등뒤가 갈대밭으로 아늑한 분위기입니다.
|
|
|
미운갈매기 |
 |
경기 화성시 |
기천지 |
|
*조황 물이 아직 많이 차고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입질도 없고 올라와도 씨알이 작네요. - 대낚시중인 현지조사님의 말씀입니다. ^^ 물이 엄청 깨끗해요
|
|
|
미운갈매기 |
 |
경기 화성시 |
덕우지(봉담지) |
|
*조황 아직 조사님들은 많이 안보이네요. 물이 아직 차고 씨알이 작네요. 연안에 쓰래기가 좀 많더군요.
|
|
|
미운갈매기 |
 |
경기 화성시 |
대성낚시터(대성지) |
|
*조황 아직 물이 차고 씨알이 작네요. 제방권 보다 상류 수초지대에 조사님들 계시구요 이곳은 날이 좀 풀리면 상당한 마릿수 기대할수있다 합니다.
|
|
|
미운갈매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