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철원군 |
토교지 |
|
*일반 여기는 제방권에서만 낚시가 가능합니다. 우선적으로 민통선 지역인데 유일하게 논두렁 한곳만 열려있고 군인이 없네요. 더 잼있는건 그 길을 통하면 민통선 안 어디든지 접근할수있네요 ㅎ 정문이 왜있는지 모르겠습니다
|
|
|
미운갈매기 |
 |
경기 평택시 |
마두리지 |
|
*조황 마두리지 오늘 짬낚시(6시간) 출조해서 붕어 6수 발갱이 10여수 했는데 씨알이 굉장히
작습니다. 사진에서 보이는 b포인트에서 27대와 25대 2대로 했는데 수심이 2m정도 나옵니다.
|
|
|
외박금지 |
 |
충남 당진군 |
대호만(교로리수로, un수로) |
|
*조황 UN수로 안쪽으로 루어대 들고 한참 돌아다녔는데. 별 반응이 ^^;;
특급 포인트 어디 없나요? 아시는 분?
|
|
|
사짜 |
 |
충남 아산시 |
죽산낚시터(죽산지,선장지) |
|
*조황 오락가락 비는 계속 되고 있습니다
그쳤다고 다시 쏟아 붓고...을 반복 하면서
낚시 하는데 훼방을 놓치만 조황은 변하지 않고
꾸준한 조황을 보입니다
연안 잔교나 좌대에는 낮 보다는 밤 낚시 위주에
조황을 보이고 있어 밤 낚시 준비을 하셔야 하고
요즘처럼 비가 자주오는 날에는 비도 피하고
더위도 피할수 있는 파라솔과 우의가
미리 준비을 하셔야 합니다
|
|
|
아산죽산지 |
 |
경기 김포시 |
고촌수로(신곡양수장) |
|
*조황 물 완전히 배수 하였습니다
이제 곧 완전 배수 후 내년 4월까지 물이 안 들어올 것입니다...
|
|
|
마르티노 |
 |
충남 당진군 |
석문호(보덕포수로) |
|
*조황 오도교 철탑아래에 20cm급으로 몇마리 보고 왔습니다.
낮에는 입질도 잘오고 그랬는데, 해떨어지니 입질도 똑 떨어져버리네요.
|
|
|
기란낚시왕 |
 |
충남 서산시 |
화곡지 |
|
*조황 배스 잘 올라오는 곳입니다. 그냥 웜으로 막 던져도 막올라옵니다.
단점은 씨알이 좀 작다는거.. 하지만 마릿수로 재미를 볼수 있습니다.
|
|
|
빈집털이 |
 |
충남 서산시 |
황금못 |
|
*조황 주차장 입구 둠벙에 자리를 펴고 밤새 붕어는 7치가 제일크고 씨알이 좀 작은 편이고.
황당하게도 망둥어가 엄청크네요.. 40cm가 넘어보이는 크기..
지렁이에 입질이 잘오는 편이고, 새우는 채집망으로 사용할만큼 채집할수 있습니다.
|
|
|
넌누구냐 |
 |
충남 서산시 |
명지지 |
|
*조황 비온뒤로 물이 좀 차서 수위도 좋고, 제방권에서 텐트치고 낚시하기에 좋습니다.
펴놓은 대낚시에는 입질 한번 없더니, 심심해서 던진 루어대에는 배스가 ^^;;
결국 붕어얼굴도 못보고 왔습니다.
|
|
|
빈집털이 |
 |
충남 아산시 |
죽산낚시터(죽산지,선장지) |
|
*조황 오후부터 내리던 이슬비는 늦은밤 부터는
집중호우로 변해 밤새 계속 되다가
새벽 아침이 되면서 그치기 시작 했습니다
밤에 내린 많은 비로 또 다시 만수가 되었으며
지난밤에는 폭우가 내리전 조황만을 볼수 있었습니다
|
|
|
아산죽산지 |
 |
강원 춘천시 |
의암호(현암리,금산리) |
|
*조황 D지역 8월 말부터 열리는 국제해양스포츠 대회로 인하여 도로공사하고 이리저리 정신없는 지역이네요. 잘 준비한것은 주차장은 인정합니다. 크네요ㅎㅎ 낚시물론 못하죠 대회한다는데 관계자들이 이리저리 돌아댕깁니다.
|
|
|
미운갈매기 |
 |
강원 춘천시 |
지내리지 |
|
*조황 열린뚜꺼님 말씀대로 유료터였으나 지금은 철거되었습니다. 상류지역은 수초 갈대 지역으로 현지인들이 스스로 좌대를 만들어서 낚시중이며 주로 제방권에서 많이 하고 계십니다. 제방권에는 차 돌릴만한 공터도 있으니 주저하지말고 올라오세요^^
|
|
|
미운갈매기 |
 |
강원 춘천시 |
용산지 |
|
*조황 이곳 처음오시면 난감할수도 있습니다. 네비가 102보충대 입구를 향하네요.
102보충대 입구 말고 우측으로 담장끼고 약 1km 가시면 제방권입니다. 마을위에 작은 저수지로 조용하며 배스 루어낚시로도 많이 찾는 곳입니다.
|
|
|
미운갈매기 |
 |
충남 태안군 |
닷개지(반계1지,신두1지) |
|
*조황 연과 물풀이 많이 자라 있습니다. 씨알이 작은 붕애들만 올라오네요.
낮에는 떡밥에 온동네 피라미들이 미친듯이 달려듭니다.
오후 늦게 부터 피라미 성화가 좀 줄어듭니다.
|
|
|
대물사냥꾼 |
 |
충남 태안군 |
창촌지 |
|
*조황 C포인트 밭자리 밑에서 오후부터 초저녁까지 낚시를 했습니다.
무지 덥더군요.. 창고앞에서 하려다가 밭아래 낚시자리가 되어 있길래 ^^
씨알이 좀 작지만 그래도 많이 올라옵니다.
도로밑으로 공사를 해서 좀 어수선 합니다.
|
|
|
기란낚시왕 |
 |
충남 태안군 |
모항지 |
|
*조황 전역이 연으로 뒤덥혀 있고 C포인트 도로 밑에 연사이로 붕어 올라는 오는데
씨알이 크지는 않습니다.
연이 좀 줄어야 낚시가 편한곳입니다.
|
|
|
넌누구냐 |
 |
경기 시흥시 |
청룡지(청룡낚시터) |
|
*조황 이번주 일요일에 다녀왔습니다. 2만원의 관리비가 있습니다.
떡밥과 글루텐, 지렁이, 자생 민물 생우를 사용했습니다.
떡밥과 글루텐은 반응이 없고 지렁이로 잔챙이 들이 많았습니다.
일요일 오후 4시부터 월요일 새벽 4시까지
10cm의 붕어 3마리, 붕애 한마리와, 20cm정도의 메기를 잡았습니다.
메기는 생우로 잡았습니다.
|
|
|
헌터윈 |
 |
충남 당진군 |
매산수로(매산리농장방조제) |
|
*조황 B포인트 조금 지난 다리밑에서 붕어 얼굴만 봤습니다.
수초도 많고 물도 너무 흙탕이고..
|
|
|
사파리 |
 |
충남 당진군 |
당산지(고잔지) |
|
*조황 제방우측 수초대에서 20cm급으로 몇마리 했습니다.
수초가 많이 자라 있습니다. 수초대를 넘기거나 수초사이를 잘 노려야 합니다.
|
|
|
사파리 |
 |
인천 계양구 |
굴포천 |
|
*일반 굴포천 35cm...급이면... 강화도에서 5자 나온거와 다를바 없겠네요... 대박 중에서도 왕대박에 속하는 한수를 하셨군요 ~ 축하드립니다. ㅋㅋ
|
|
|
반가운 |
 |
충남 당진군 |
삽교호(금성수로) |
|
*조황 휴일 점심먹고 나와 선인대교 아래에서 오후낚시를 했는데, 조황은 그런대로...
글루텐에 어분을 섞으면 잉어가 자꾸 입질을 합니다.
붕어낚시만 하실거면 글루텐만 하셔도 좋습니다.
|
|
|
기란낚시왕 |
 |
충남 아산시 |
죽산낚시터(죽산지,선장지) |
|
*조황 밤 낚시에 연일 좋은 조황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지난밤에도 연안 잔교와 좌대에서도
마리수와 씨알이 매우 좋았습니다
연안잔교에는 하류잔교와 중앙잔교가 조과가 좋았으며
좌대에는 관리소 앞쪽 좌대들과 골프장쪽 중류권이
좋은 조황을 보였습니다
수온이 식기 시작하는 늦은저녁부터 본격적인 입질을 하고 있어
밤 낚시 위주로 출조을 하셔야 하며 잔챙이 입질이 줄어들기 시작 하면
지렁이을 함께 사용 하시는것이 빠른 입질을 볼수 있고
조과도 훨씬 좋습니다
|
|
|
아산죽산지 |
 |
전남 영암군 |
학파2호지 |
|
*조황 학파2호지 배스낚시는 수문쪽 좌우측에 수초가 잘자라서 배스 공략 포인트가 대박이며
아침/저녁피팅때 중상층권을(스,베/노씽커(스팅거5.5)노리시면 씨알은 38cm이상급이
잘올라옵니다....가끔블루길도 올라오며 텍사스채비도 손맛을 볼수 있다
|
|
|
배스파이터 |
 |
전남 나주시 |
나주호(궁원리권) |
|
*조황 지금 나주호 상황이 좋지않습니다...물이 많이 빠진관계로 포인트권 전부 없어졌습니다.
보팅을 해야 배스는 손맛을 보실수 있으며 붕어낚시도 마찬가지로 입질 거의 무수준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
|
|
배스파이터 |
 |
경기 화성시 |
안석지 |
|
*조황 안석지 배수로 인하여 몰황입니다. 8월 3일~4일 밤낚시에 관리실앞 부들밭에서 지인께서 3수 저는 수상 잔교에서 4수 했습니다.
|
|
|
외박금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