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중구 |
영종도(송산수로) |
|
*조황 수로공사를 하는지 거의 물도 없고 낚시하기 어려울정도입니다. 차라리 수로보다 큰길 건너서 바다에서 하시는게 좋습니다. 낚시자리도 좋고 주차하기도 좋습니다.
|
|
|
미운갈매기 |
 |
충남 공주시 |
기산지 |
|
*조황 2010.08.08 낚시사무실 밑 제방쪽 수몰나무 베스 2자3수 3자 2수 저녁 피팅타임전 오후5시경 제방권엔 싸이즈 큰 베스 서식, C 지역엔 현란한 피팅이 보였음
|
|
|
연습장 |
 |
전남 영광군 |
불갑지 |
|
*조황 수위가 많이 올라와 있으며..금계교포인트는 지금 흙탕물 천국..ㅠㅠ 수초지역이 많아서 버징으로 하시면 가끔 3짜초반나옵니다...아니시면 아예 푹 폴링시키신후에 하는것도 입질
수변공원쪽은 텍사스나 다운샷으로 공략하시길....반대편 수몰나무지역은 스베로 하시면 바로 조과보실수있으면서 보팅 적극추천해드립니다..
|
|
|
배스파이터 |
 |
전남 함평군 |
금계지(해보지) |
|
*조황 포인트를 하나더 알려드립니다...제방권으로 제방수문쪽 말고 도로쪽 제방권에 수초가 잘자라서 포인트는 아주 좋습니다...노싱커와 노씽버징으로 하시면 마릿수이상으로 보실수 있으면 가끔 불루길도 올라옵니다...수위가 많이올라와서 지금 엄청배수를 하고있네여..
|
|
|
배스파이터 |
 |
광주 광산구 |
평동지(지정지) |
|
*조황 제방권에는 입질이 거의 없다고 보시면됩니다...제방권에서 왼쪽으로 보시면 소나무와직벽포인트가 있습니다...가는길은 평동가듣을 지나쳐 sk기지국이있습니다.거기10m가면 포인트있습니다.. 양옆에 수초가 형성되어있고 그위로 버징으로 낚시하면 대박으로 나옵니다. sm사 새드웜 추천~지도상 b~c 포인트 중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
|
|
배스파이터 |
 |
경기 김포시 |
검단수로 |
|
*조황 어제까지 내린비로 바닥이 한번 뒤집혔습니다. 큰비 없이 2~3일은 지나야 물색 돌아올듯 합니다. 참고들 하시기 바랍니다.
|
|
|
반가운 |
 |
충남 아산시 |
죽산낚시터(죽산지,선장지) |
|
*조황 많은 비가 내리고 흐린 날씨 가운데도 주말에 이어
호조황이 계속 되고 있습니다
낮 보다는 대부분 밤 조황이 좋치만 구름이 잔뜩끼고
햇빛이 없어서 그런지 낮에도 잔챙이와 함께
입질을 하고 있어 조과은 더욱 좋아 밤 낚시을 마친후에는
살림망들이 가득 합니다
상류 수초권부터 하류권까지 포인트 구분없이
조황이 매우 좋아 조황 걱정은 안하셔도 될것 같습니다
밤 낚시에는 지렁이와 함께 사용 하시면
더욱 좋으니 참고 하세요
|
|
|
아산죽산지 |
 |
충남 아산시 |
죽산낚시터(죽산지,선장지) |
|
*조황 주말 오전에는 강풍이 불고 오락가락하는 흐린 날씨속에도
살림망들이 가득한 푸짐한 조황을 보였습니다
전체인 고른 조황을 보였으며 중류권과 중상류 수초권에서
강세을 보였지만 하류권에는 포인트에 따라
조황 차이을 보였으며 낮에는 잔챙이와 함께 간간히 입질을 해주지만
주로 밤 낚시와 새벽 조황이 매우 좋습니다
|
|
|
아산죽산지 |
 |
경기 양주시 |
봉암지 |
|
*조황 b포인트 붕어15~20짜라20여수했고요 옆자리향어 월척했어요 8월27일조황이에요 심심하진않았어요~시간은낯12시부터 저녁7시30분까지했어요
|
|
|
나 |
 |
충남 아산시 |
죽산낚시터(죽산지,선장지) |
|
*조황 늦은밤 부터는 한.두차례 비가 오고 강한 바람이 불기 시작하면서
아침 까지 계속 되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상류~하류권까지
고른 조황을 보였으나 바람으로 마리수가 떨어졌으며
밤 낚시 위주에 조황을 볼수 있습니다
늦은밤 부터는 지렁이와 함께 짝밥을 사용 하시는것
빠른 입질을 볼수 있고 조과도 훨씬 좋습니다
|
|
|
아산죽산지 |
 |
경기 남양주시 |
금남지(화도낚시터) |
|
*일반 그럼 1k에 6천원이란 이야기네요 ㅋㅋ 이전에 중국에서 낚시할때 입어료 공짜에 잡은건 무조건 한근에 얼마씩 사가라고 하더만 그생각이 납니다. ^^
|
|
|
반가운 |
 |
충남 태안군 |
인평지 |
|
*조황 안면도 놀러갔다가 나오는 길에 잠시 들어 루어대 들고 잠시 배스낚시 했습니다. 좀 작은것만 올라오는데 많이 올라옵니다. ^^ 안면도 놀러갔다 오갈때 잠시 들러 놀고 가기 딱 인것 같습니다.
|
|
|
대물사냥꾼 |
 |
충남 태안군 |
사창지 |
|
*조황 제방좌측 A포인트에서 휴일낚시를 즐겼는데, 조황은 그냥 낱마리 수준이네요. 실력이 없어서 그런지.. 조황도 그다지..
|
|
|
사파리 |
 |
충남 태안군 |
외포지 |
|
*조황 제방우측 산밑자리에서 25cm급으로 3마리, 그거 보다 조금 적은 넘으로 무쟈게 많이..
4칸대로만 대를 구성했습니다. 미끼는 떡밥으로.. 지렁이를 징그러워하는 떡밥마니아라.. ㅎㅎ
|
|
|
김조사 |
 |
충남 태안군 |
황촌수로 |
|
*조황 B포인트 수로 폭이 좁아지는 지점에서 밤낚시를 했습니다.
결과는 ㅎㅎ 삼겹살 구워먹었습니다. 느낌은 좋았는데. 다시 도전해서 결과 보고 하겠습니다.
|
|
|
기란낚시왕 |
 |
충남 태안군 |
방갈리수로 |
|
*일반 수초도 너무 많이 자라있고, 자리만들기도 귀찮고, 논에 물을 대시는지 물을 계속 빼가느라 양수기 소리도 많이 시끄럽네요..
|
|
|
넌누구냐 |
 |
충남 태안군 |
이원수로(포지리수로) |
|
*조황 상류에서 밤새 괴기밥만 주다가 오전에 중류로 옮겨서 손맛만 보고 집에 갔습니다.
|
|
|
넌누구냐 |
 |
충남 태안군 |
이원호(이원호 수로) |
|
*일반 본류권보다는 남쪽수로 쪽에 몇분 계시네요. 중간에 다리 부분에서 부터 밑에쪽으로요. 조황을 여쭤보니 그냥 웃으시기만.. ㅎㅎ
|
|
|
넌누구냐 |
 |
충남 태안군 |
황촌지 |
|
*조황 휴일에 제방에다 3대 펴놓고 붕어밥만 줬습니다.
옆에 아저씨는 릴낚으로 가물치 잡아가시던데.. 어찌나 부럽던지 ^^;;
새우채집망이 고장나서 그냥 떡밥으로 해서 그런가?
|
|
|
빈집털이 |
 |
충남 태안군 |
이곡지(신두3호지) |
|
*조황 밤낚시로 중치이하만 좀 봤습니다. 미끼는 떡밥만 사용했고요. 해뜰때가 되니 조금 큰넘이 올라오네요.. 27cm 한마리 더 했습니다. ^^ 좀만 더 크지.. ㅎㅎ
|
|
|
빈집털이 |
 |
경기 남양주시 |
금남지(화도낚시터) |
|
*조황 금남지 자주 갑니다. 개인적으로 종종 잉어 큰놈 많이 잡습니다. 30000원 내시면 5kg 한도내에서 잡은것 가져 갈수도 있습니다. ^^;; 지도상의 a지역에서 저도 자주 하고요. 상류(산에서 내려오는 천)쪽은 물이 너무 맑아 바닥이 보일 정도 인데...아직 거기에선 안해봐서 모르겠네요.
|
|
|
강씨태공 |
 |
충남 아산시 |
죽산낚시터(죽산지,선장지) |
|
*조황 연안 하류 잔교쪽에는 깊은곳과 얕은 수초권
모두에서 좋은 조황을 보이고 있으며
좌대에는 중류~중상류권 조황이 좋습니다
전체적으로 밤위주에 조황을 보이고
본격적인 입질은 늦은밤 부터 시작 되고 있으나
마리수 씨알 조과 좋아 충분한 손맛을 보실수 있습니다
|
|
|
아산죽산지 |
 |
충남 태안군 |
섭벌지(반계2지,신두2지) |
|
*조황 제방옆에 자리 잡고 밤새 모기와의 치열한 전투를 벌였는데도
그다지 조황은 시원찮네요. 그래도 월척 한마리에 대만족.. 밤새 입질도 별로 없었습니다.
|
|
|
사파리 |
 |
충남 태안군 |
충원지(동해리수로,소근진수로) |
|
*조황 A포인트 다부서진 화장실 옆에서 밤낚시로 수초를 열심히 공략했습니다. 떡밥과 지렁이로 붕어만 15마리 정도, 손바닥보다 작은것은 몽땅 방생하고요 ^^
|
|
|
사파리 |
 |
전남 고흥군 |
해창만수로(포두,상포권) |
|
*조황 해창만 배스캠프(포두면 상포교 근교)근교는 현재 물이 뒤집혀서 흑탕물 상태입니다.
물이 많이 불어서 수초는 중층권에 형성되어있고요. 상포교 와 상포교 앞쪽 수문앞에서 밤시간대에(20시 이후) 대박을 예상할수 있습니다.
오전과 낮시간중에는 배스캠프에서 보트를 빌려(7만원) 해창대교 근교의 수초대를 노리시면 재미있는 조과를 볼수있습니다.(오전중 : 버징, 오후 더울때 : 물가 수초대 안쪽으로 깊게 밀어넣기) 사이즈는 솔직히 그저 그렇습니다.ㅡㅡ
저녁피딩의 경우 해창만 근교에 사람이 많다면 근처의 장수저수지 상류에서 좋은 조과가 있습니다.
|
|
|
카이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