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용인시 |
지곡지 |
|
*조황 친구와 8월에 한번 갔었는데 수상방가로에서 8시쯤 조용한 가운데 낚시를시작했는데 영~~입질자체가 없더군요... 밤을새워10시간여 집어 끝에 집에 갈시간 되니 나오기 시작하더군요~~~ 몇수 못했지만 손맛은 좋았습니다. 잉어 힘이 짱!!!
|
|
|
haya태수 |
 |
경기 남양주시 |
솟골낚시터 |
|
*조황 저번에 솟골에서 뵈었던 분 같은데요? 제가 가려고 할때 오셔서 제게 몇칸대 썼냐고
물으셨던분 맞으시네~~^^ 많이 잡으셨나 보군요~~~ 저는 지난주에 친구랑 가서
역시 밤에는 꽝~~~ 일출과 함께 십여수하고 왔네요~~~붕어,잉어,향어,메기 골고루 잡아서 손맛도 골고루 봤습니다...
|
|
|
haya태수 |
 |
충북 음성군 |
내곡지(밤계지) |
|
*조황 저수지 물이 완전 만수임. 현재 낮에는 조황이 안좋음 새벽피딩 및 오후 피딩 17시 부터 활발한 먹이 활동을 함. 포인트 상류 수초지대및 중류 샘물 유입구 에서 런커급 으로 활동함.
|
|
|
노는나 |
 |
경기 김포시 |
구래낚시터 |
|
*조황 손맛터 구래낚시터 입어료 만원 방갈로는 3만원
잉어 향어 붕어 참붕어가 수시로 걸려들어
손맛의 재미가 많은 요즘입니다.
밤낮의 차이가 약간 있지만 입질은 끊이지 않으며 민물가재와 말조개도 있습니다.
약수터가 가깝게 있어 물을 떠가도 좋습니다.
화장실은 깨끗한편이고 뜨거운 물도 나옵니다.
젊은 (사장님아들?) 사장님이 무척 친절 합니다.
매주말 꼬리표 방류를 하는데 한번도 걸어본적은 없습니다.
|
|
|
청초수어 |
 |
경기 남양주시 |
솟골낚시터 |
|
*조황 전 밤에만 잡히던데....주 시간대는 오후 8시부터 다음날 오전 7시정도. 주 올라 오는 시간은 밤 11시~ 2시 까지... 다시 4시~7시까지가 메기 조황이 좋더라고요. 아침엔 뭐 붕어.향어 다 잘잡히고요 ^^
|
|
|
강씨태공 |
 |
충남 아산시 |
창룡리수로(평택호,아산호) |
|
*조황 9월24일 금요일 아산호(평택호) 창용리 낮 1시부터 입질이 오기시작 8-9치급으로 7-8수 나왔으며 밤낚시에 1-2마리 비추었어요 다음날 새벽6시경 토종월척및 떡붕어 38센티가 아왔읍니다 기온이 내려가면서 조황은 살아나는데 사람들이 너무 붐벼 자리차가 심했읍니다 반드시 쓰레기를 되가져 오시기 바람니다 돌아오실때 고속도로 휴게소에 버리면 간단한걸 숲속에 숨기는짖거리 이젠 하지맙시다
|
|
|
하빈 |
 |
광주 북구 |
영산강(첨단,용두교) |
|
*조황 2009년 여름장마 시 강물이 범람한 후 3~4일 후 수위가 안정되고 다시 보가 형성 되었을 때 현지에서 3칸대 두대로 밤낚시를 한 결과 토종붕어 34cm 2수를 포함하여 월척급 붕어를 10여수 잡은 바 있음 - 피싱맵 회원 유찬유주님 정보 제공 -
|
|
|
관리자 |
 |
전남 무안군 |
송태지(지징지) |
|
*조황 9월18일 밤낚시 조황
필자와 조우 2명이서 새우, 떡밥 미끼로 바닥낚시를 하였으나 변변한 입질을 받아내지 못했으며
주변의 낚시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내림낚시 채비로 토종붕어 입질을 간간히 받아냄
평균 씨알은 7치 정도. - 피싱맵 회원 유찬유주님 정보 제공-
|
|
|
관리자 |
 |
경기 화성시 |
문호리수로 |
|
*조황 낚시 금지 구역으로 바꼇습니다.
|
|
|
루어연습중 |
 |
충남 아산시 |
죽산낚시터(죽산지,선장지) |
|
*조황 가을이 찾아오고 기온이 떨어지면서 부터
좌대에는 중류~중상류권 포인트는 기복이 없어
빈작이 없을 안정적인 조황으로 마리수와 씨알 모두 좋으며
잔교에는 하류.중류.중앙잔교 모두 포인트가 따로 없을 정도로
밤 낚시 조과가 매우 좋으며 낮에도 입질을 해주고 있어
조황은 더욱 좋습니다
찬바람이 불면서 밤 낚시에는 지렁이이나 머리뗀 새우 짝밥이
입질도 빠르고 조황도 더 좋으니 참고 하시면 됩니다
|
|
|
아산죽산지 |
 |
충남 아산시 |
죽산낚시터(죽산지,선장지) |
|
*조황 전날 밝은 달빛으로 밤 낚시에 부진한 모습이
사라지고 다시 대박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좌대에는 초대박 조황을 보신분들도 있고
대체적으로 고른 조황을 보였으며
관리실 및 잔교에는(15석) 특히하게 전체가 대박을
보였으며 하류 잔교 양쪽 끝부분과
중앙 잔교 가운데 부분에서 대박 조과을 보였습니다
찬바람이 불면서 낮 낚시에도 손맛을 볼수 있어
낮과 밤 조황을 모두 보실수 있습니다
|
|
|
아산죽산지 |
 |
전북 군산시 |
회현지(군산지), 옥산지, 우동지 |
|
*조황 옥산지는 도로 우측 하우스 옆자리가 포인트 이고, 도로밑으로는 석축으로 되어 있어 낚시자리가 불편합니다.
|
|
|
사파리 |
 |
전북 군산시 |
대위지(회현지) |
|
*탐사 상류권 도로옆이나 제방 우측권이 포인트 입니다. 제방권은 텐트를 칠수 있을만큼 넓게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물론 제방위니까 조심은 해야하고요.
|
|
|
사파리 |
 |
전북 군산시 |
백석지, 상평지, 척동지, 옥정지 |
|
*탐사 군산은 소류지 낚시가 힘든곳이 많은 듯합니다. 미꾸라지 보후구역이 아니면 연안을 좁게 해놓거나 시멘트로 석축을 가늘게 해놓아 낚시자리를 펴기 힘들게 되어 있는 곳이 많이 있습니다.
|
|
|
대물사냥꾼 |
 |
충남 서천군 |
종천소류지, 장항지 |
|
*조황 종천지 상류 산밑에 낚시자리가 몇자리 됩니다. 제방권이나 하류권은 연안이 가파라서 낚시가 힘들어 보입니다. 도로변이 넓어 주차가 편합니다.
|
|
|
대물사냥꾼 |
 |
전북 부안군 |
운산지 |
|
*탐사 저수지는 정말 조용하고 경관도 좋은데, 고기가 있을런지는 모르겠습니다.
마을안의 큰 나무 주변에 주차를 하고 한참을 걸어서 제방을 올라야 하고, 주변 연안이 접근이 좀 힘든 곳입니다.
|
|
|
대물사냥꾼 |
 |
전북 부안군 |
지서지, 장구지 |
|
*조황 지서지 제방과 제방우측에 자리가 몇자리 가능할듯 합니다. 주차도 도로변에 가능할듯 하고요. 펜션을 잡고 즐기시면 편한 분위기에서 즐기실수도 있을듯 합니다.
|
|
|
미운갈매기 |
 |
전북 부안군 |
솟지, 둔마지 |
|
*조황 상류에 전봇대가 있는 작은 제방형태의 지형이 있는데 2자리 정도 나오는 곳입니다.
이 주변이 포인트입니다. 녹조가 많이 껴서 조황은 별로입니다.
|
|
|
미운갈매기 |
 |
전북 부안군 |
종암방축(격포지) |
|
*탐사 도로변에서 접근 가능한곳은 논밭 주변이라 자리가 좀 좁습니다. 추수후에 와야 좀 편하게 낚시를 할듯 합니다.
|
|
|
사짜 |
 |
광주 동구 |
선교지 |
|
*조황 현재 수위가 많이 낮아져 있습니다.(9월 24일 오전)
아침해가 뜨고 08시 조금 넘은 시간 가보았는데 약 20cm 전후의 배스들과 작은 블루길들이 판을 칩니다.
포인트A에서 약 20cm 조금 넘는 조기들 버즈베이트와 미노우로 각각 한수씩 했습니다.
지그해드에는 반응이 블루길만 보이는군요.
간단한 손맛과 캐스팅 연습으로 퇴근길이나 출근길 잠시 들르시면 좋을듯합니다.
|
|
|
람보아빠 |
 |
전북 부안군 |
유유지(마포지) |
|
*탐사 상류권 나무사이나 제방권 밭아래가 포인트입니다. 도로변에 위치해 있어 주차나 이동이 편합니다.
|
|
|
사짜 |
 |
전북 부안군 |
운호지 |
|
*탐사 진입하는 길이 양쪽으로 2군데 인데, 2군데 모두 입구에 차가 못들어 오게 막아놔서 낚시금지인가 했는데, 금지 표지는 안보였습니다. 다만 너무 산중이라 그런지 낚시하시는 분들은 못봤습니다.
|
|
|
사짜 |
 |
전북 부안군 |
석포지 |
|
*탐사 국립공원옆에 위치해 있어 낚시금지가 아닐까 생각했는데, 낚시금지 표지는 없었습니다. 다만 농어촌공사에서 자주 다니면서 낚시하지 말라고 한다고 합니다.
|
|
|
미운갈매기 |
 |
충남 홍성군 |
궁리지 |
|
*탐사 도로 옆이라 주차하기는 좋은데, 논 가운데 있어 이동하기가 좀 불편하고 자리고 협소합니다.
|
|
|
미운갈매기 |
 |
충남 홍성군 |
상황지 |
|
*탐사 도로가 넓은 편이라 도로옆에 주차하기 좋은 곳입니다. 현재는 도로 공사중이라 조금 어수선 합니다. 제방권에서 수초대를 넘기면 조황이 괜찮을듯 합니다.
|
|
|
미운갈매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