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아산시 |
죽산낚시터(죽산지,선장지) |
|
*조황 배수기로 조황 걱정을 많이 하시지만
약간 배수가 된 상태이며 날씨가 더워지면서
중,하류권 위주에 꾸준한 조황을 보이고 있으며
좌대에서는 전체적으로 고른 조황을 보였지만
잔교에는 포인트에 따라 기복이 있었지만
하류쪽에서는 전박적으로 대박 조황이
많았습니다
|
|
|
아산죽산지 |
 |
강원 양양군 |
남대천-상류(법수치계곡) |
|
*탐사 2011년 6월 현재 어성전과 법수치리는 꺽지 조황이 매우 좋은편입니다.
|
|
|
엘리어트 |
 |
경북 울진군 |
왕피천-최상류(왕피분교) |
|
*탐사 왕피천 최상류지역은 생태보존지구로 지정이 되어 낚시나 취사가 안된다고 합니다. 몰래 한번해보려고 산림감시원하고 잠시 얘기를 해보았는데, 산중에 70명이 근무를 하고 있어 무조건 걸립답니다. ^^;; 산속에는 불곰도 목격되었다는 얘기가 있으니 조심하십시요. ㅎㅎ 장마철에는 연어가 튀어오르는 모습도 자주 보입니다.
|
|
|
사파리 |
 |
경북 울진군 |
왕피천-지류(광천,불영계곡) |
|
*탐사 천 주변으로 야영장 시설이 있고, 야영을 할만한 공터도 많습니다. 휴가철에는 나들이객이 많은 곳입니다. 하류권으로 가시면 낚시가 가능할만큼 연안이 넓어집니다. 물론 물놀이 하시는 분들도 많으니 그만큼 조심해야 합니다.
|
|
|
사파리 |
 |
경북 울진군 |
왕피천-상류(구산리,구고동) |
|
*탐사 낚시보다는 휴가지로 적당한 곳입니다. 끝까지 들어가시면 .. 가시는데 좀 오래걸립니다. 길도그다지 좋지 않고요.. 굴구지펜션있습니다. 가족들과 산중에서 휴가를 보내시는 것도 좋습니다.
|
|
|
사파리 |
 |
충남 아산시 |
죽산낚시터(죽산지,선장지) |
|
*조황 얕은곳 보다는 깊은 중.하류권 위주에 조황을 보이고 있습니다
어두워지면서 잔챙이 입질이 사라지고 본격적인 입질이
시작되어 아침까지 조황을 보이고 있어
밤 낚시 준비을 하시고 출조을 하셔야 합니다
낮에는 떡밥 종류을 사용 하시고 밤에는 지렁이나 새우(머리 떼고 사용)
사용 하시는것이 조황이 훨씬 좋고 빠른 입질을 볼수가 잇습니다
|
|
|
아산죽산지 |
 |
인천 중구 |
영종도(덕교수로,남측방조제,대매도랑교) |
|
*조황 b와 c포인트 공히 수심 50센티 이내로 나오는 씨알은 대부분 세치급 혹 다섯치 급이 전부였었네요 개체수는 상당히 있으나 ,손맛은 볼수 없다는...ㅡㅡ
|
|
|
만날꽝 |
 |
강원 삼척시 |
초당지(근덕지) |
|
*탐사 농어촌공사에서 낚시터 영업연장을 해주지 않아 현재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
|
|
넌누구냐 |
 |
강원 삼척시 |
도계낚시터 |
|
*탐사 공설운동장 앞에 위치한 손맛터로 봄에보시면 주변에 개나리와 도로변의 벗꽃들로 경치가 정말 좋습니다. 산에서 내려오는 계곡수로 채워져 있는 곳이라 수질이 좋아 고기의 힘이 좋습니다.
|
|
|
넌누구냐 |
 |
강원 삼척시 |
교곡지 |
|
*탐사 교곡지는 간이상수원으로 지정이 된곳이라 낚시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입구도 차량 진입이 안되게 막아놓았고, 마을에서도 낚시 출입을 못하게 합니다.
|
|
|
넌누구냐 |
 |
강원 삼척시 |
광동댐(광동호) |
|
*탐사 상수원이라 낚시금지 구역입니다. 하류권 팔각정에 나들이 나오시는 분들이 제법 계시는 곳입니다.
|
|
|
넌누구냐 |
 |
강원 삼척시 |
초당지(근덕지) |
|
*일반 요즘 삼척 초당지가 간간이 대물이 나오고 있다고 합니다...
아직 만수위로 조사님들이 많이들 찾고 있습니다...
|
|
|
솔아솔 |
 |
강원 강릉시 |
풍호 |
|
*탐사 풍호 좋은 곳이죠^^*
항상 손맛을 안겨 주던 곳인데..
ㅇㅣ제는 먼 옛날로의풍호로 기억될뜻 합니다...
골프장 개장전이라서 아직은 볼수 있어도 머지않아 먼곳에서 볼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이렇게 풍호 주변에 휀스를 쳐서 못들어 가게되었습니다.
낚시또한 마찬가지구요....아쉽기만 합니다...
|
|
|
솔아솔 |
 |
강원 삼척시 |
미로지(고천지,삼거리지) |
|
*탐사 제방권이 주포인트로 중류연안은 가파라서 내려가기 어렵습니다. 제방권이나 좌측에 낚시자리를 편하게 펼수 있습니다.
|
|
|
넌누구냐 |
 |
강원 동해시 |
달방댐(달방저수지) |
|
*탐사 상수원 보호구역이라 낚시를 할수는 없습니다. 혹시 모르고 오셨다면 제방옆 팔각정에서 잠시 바람 쐬다 돌아가시면 됩니다. ^^
|
|
|
넌누구냐 |
 |
강원 강릉시 |
칠성지 |
|
*탐사 상류권은 예비군 훈련장이 있어 접근을 못하게 합니다. 제방권에서만 낚시가 가능합니다.
제방옆으로 칠성산 등산로가 있어 산행하시는 분들이 가끔 보입니다.
|
|
|
넌누구냐 |
 |
강원 강릉시 |
오봉지(강릉지) |
|
*탐사 상수원 보호구역입니다. 낚시생각을 하시면 안되는 지역입니다. ^^;;
|
|
|
넌누구냐 |
 |
강원 강릉시 |
동막지(금강지) |
|
*탐사 제방주위로 펜스를 세워놔서 접근하기가 힘들어졌습니다. 상류권은 주차공간이나 쉴 공간이 충분합니다. 가족들이나 친구들끼리 가기에 좋습니다.
|
|
|
넌누구냐 |
 |
경기 연천군 |
한탄강-영평천(아우라지교권) |
|
*조황 A포인트 잉어낱마리 루어조황은 없네요. 피래미입질도 저조한편임.
잉어는 원투릴스프링에서 토종잉어 6자7자로매우크네요.
|
|
|
노틸러스 |
 |
경기 화성시 |
전곡토종붕어낚시터 |
|
*탐사 주변에 개발로 인해 현재는 영업하지 않습니다. 아직 토지보상문제가 마무리 되지 않아, 건물이나 낚시터 형태를 그대로 있는것 같습니다.
|
|
|
봄여름가을겨울 |
 |
경기 화성시 |
송라지(송라낚시터) |
|
*탐사 주로 관리실 주변에 많은 연안좌대가 몰려있습니다. 조황도 괜찮은 편이고요. 낮보다는 밤낚시조황이 더 좋습니다.
|
|
|
봄여름가을겨울 |
 |
경기 화성시 |
성지골낚시터 |
|
*탐사 잡이터에 겨울동안 풀려있었던 송어가 아직 남아 있습니다. 날 더워져서 수온이 올라가면 사장님께서 송어도 잡아가라고 하신다고 하네요.. 벌써 했을라나 ^^~~
|
|
|
봄여름가을겨울 |
 |
경기 화성시 |
문호리지 |
|
*탐사 전체적으로 부들이 자라고 있어 낚시환경은 좋아보이는 곳입니다. 낚시하지말라는 표지가 있지만 곳곳에 낚시흔적이 보이는 걸로 봐서는 낚시금지는 아닌듯 합니다. 동네분들이 싫어할수도 있겠지만 확인은 못했습니다 ~~
|
|
|
봄여름가을겨울 |
 |
경기 의왕시 |
왕송지(왕송호수) |
|
*탐사 외래어종퇴치운동의 일환으로 배스낚시를 잠깐 하는거 같은데, 현수막에는 자세한 내용이 없네요. 현수막만 붙어있어 자세한 내용을 확인은 못했습니다. ^^;; 혹시 내용 아시는 분 정보좀...
|
|
|
미운갈매기 |
 |
경기 포천시 |
깊이울낚시터 |
|
*탐사 일요일에 지나가다 보니 낚시하시는 분들 많으시네요.. 작년에는 영업을 못했지만, 올해는 5월중순부터 영업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
|
|
미운갈매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