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성군 |
본리지(봉리지) |
|
*탐사 낚시자리는 제방쪽이 좋은데 제방권은 바람의 영향을 조금 받는 자리입니다. 지역꾼들은 제방건너편에서 자리를 많이 합니다. 낮에는 씨알이 좀 작은 편이고 밤에 씨알이 좋습니다.
|
|
|
빈집털이 |
 |
대구 달성군 |
금봉지 |
|
*탐사 공원화를 하려고 주변을 정리한듯 한데, 아직은 낚시를 못하게 하지는 않습니다. 원투 던져놓으시는 분들도 계시고, 민장대 낚시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붕어 씨알은 좀 작게 올라옵니다.
|
|
|
빈집털이 |
 |
충남 아산시 |
죽산낚시터(죽산지,선장지) |
|
*조황 폭우가 지나간후 휴가철이 되면서
연일 대박조황 소식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낮에도 간간히 입질을 하고 어두워지면서
본격적인 입질 시작 되면서 아침까지가
가장 조황이 좋은 시간때 입니다
그동안 기복이 있어던 잔교에도 전체적으로
다시 조황이 좋아져 마리수와 씨알 조과가
매우 좋아 졌습니다
|
|
|
아산죽산지 |
 |
충남 아산시 |
죽산낚시터(죽산지,선장지) |
|
*조황 금요일에 이어 일부 포인트을 제외하고는
전 포인트에서 호조황을 보여 주었습니다
비가 계속 되면서 요즘은 낮에 떡밥에도
심심치 않은 입질을 해주고 있으며
밤에는 지렁이 짝밥에 빠른 입질과 조황이
더 좋은 모습을 볼수 있습니다
|
|
|
아산죽산지 |
 |
강원 춘천시 |
송암지 |
|
*조황 부모집이 춘천이라 자주 가는 곳입니다. 미끼를 가리지 않고 피래미, 새끼붕어들의 극성 때문에 심심하지는 않아요^^ 밤이 오기전까지는 담배한대 피기도 힘들었다는...7월초 비오는 날은 새끼붕어 피래미 20마리 정도 잡아때 15~20cm 붕어들 5마리 잡았습니다. 인내심을 필요로하는죠. 입질에 따라 가만 나두기도 해야하고 저는 A 포인트 맞은편에서 합니다.
|
|
|
태준장 |
 |
경기 용인시 |
학일2지(쌍용지) |
|
*조황 2011.7.27(토) 주말에 다녀왔어요. 낮시간이라 낚시대를 담궈보는 의미로 펴봤지만 입질한번 업더라구요. 장마가 끝나고 나서인지 나무가지, 갈대줄기 등 부유물이 너무 많아서 찌가 잘 서지도 못하고 물을 너무 많이 빼서인지 주변도 너무 지저분 합니다. 동네 아쩌씨들 말이 가끔 붕어 1~2마리 잡긴하는데 고기가 거의 없다고 하더군요. 낚시 중에는 가끔 고기들이 폴짝폴짝 뛰어오르긴 하던데 한 4시간 떡밥,글루텐, 지렁이 써봤는데 실망만 했습니다. 수심은 2~3M 정도로 매우 깊은편입니다.
|
|
|
태준장 |
 |
대구 달성군 |
강림지 |
|
*탐사 공원으로 만들어 놔서 낚시를 할수는 없습니다. 바로 옆에 금봉지에서는 낚시가 가능하니 그리로 ㄱㄱ
|
|
|
빈집털이 |
 |
대구 달성군 |
부동지 |
|
*탐사 바로 옆에 달성 종합 스포츠파크 공사중이네요.. 제방에 주차도 가능하고, 제방우측에서 상류쪽으로 낚시흔적이 조금 보입니다. 많이 찾는 곳은 아닙니다.
|
|
|
빈집털이 |
 |
대구 달성군 |
양곡지 |
|
*탐사 제방 우측은 연안으로 접근하기가 좀 불편합니다. 상류는 사유지이기도 하고요. 제방 좌측 제방옆으로 주차도 가능하고 낚시자리가 여럿 있습니다.
|
|
|
빈집털이 |
 |
대구 달성군 |
상동지 |
|
*탐사 마을 입구에 위치한 저수지로 아래에 공장지대가 있어 차량 통행이 많은 곳입니다. 제방아래로 큰 나무와 정자가 있어 쉬기에도 좋습니다. 녹조가 많이 끼어 있어 낚시하기에 조금 문제가 있네요.. 연안으로 쓰레기도 많이 보입니다.
|
|
|
빈집털이 |
 |
경기 김포시 |
하성수로(석탄수로) |
|
*조황 장마후라서 수심이 2m정도됩니다. 밤낚시에 6치~8치 나왔습니다.
|
|
|
정훈아빠 |
 |
충남 아산시 |
죽산낚시터(죽산지,선장지) |
|
*조황 비가 그치면서 전구간에서 호조황을 보입니다
요즘은 깊은곳에서는 낮에도 심심치 않은 입질로
잔챙이와 함께 손맛을 볼수 있으며
연안에는 요즘 연속적으로 호조황을 보이는
골프장쪽 포인트와 관리소 밑 잔교와 중앙잔교에는
대박조황으로 손맛을 보셨으며
좌대에는 꾸준한 조황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
|
|
아산죽산지 |
 |
대구 달성군 |
하동지(약산낚시터) |
|
*탐사 중상류권으로 낚시좌석이 만들어져 있는 곳입니다. 주변에 소류지도 많고 다른 저수지에서도 손맛을 못보셨다면 이곳에서라도 도전해보심이..
|
|
|
거제초보낚시꾼 |
 |
대구 달성군 |
반송2지(정촌지) |
|
*탐사 제방좌측에 주택을 짓느라 공사를 하고 있어 주변이 좀 어수선 합니다. 상류도 같이 공사하는듯 하네요.. 저수지가 사유지는 아닌듯 한데..
|
|
|
거제초보낚시꾼 |
 |
대구 달성군 |
만수지(금흥3지) |
|
*탐사 제방쪽은 사유지라 접근할수 없습니다. 상류쪽으로 가셔야 하고, 차량 진입은 가능합니다. 다만 길이 넓지 않으니 확인해보고 들어오시는 것이 좋습니다.
|
|
|
거제초보낚시꾼 |
 |
대구 달성군 |
능전지 |
|
*탐사 마을 상수원으로 사용하는 저수지라 낚시금지 입니다. 굳이 상수원아니라도 연안이 너무 높아 낚시하기는 좀 난감한 곳입니다. ^^
|
|
|
거제초보낚시꾼 |
 |
경기 화성시 |
남양호(장안리) |
|
*탐사 남양호의 화성쪽 연안으로 유일하게 낚시가 허용된 구간입니다. 이 구간을 제외하고는 화성쪽은 전체가 낚시금지 입니다. 장안대교를 중심으로 좌우측으로만 낚시가 가능합니다.
|
|
|
기란낚시왕 |
 |
대구 달성군 |
노이지 |
|
*탐사 노홍지 상류쪽으로 숨겨져있는 소류지로 아시는 단골꾼만 찾아오는 곳입니다. 자리도 1-2자리 밖에 없어 왔다가 자리없어 허탕칠수도 있습니다. ^^ 바로 옆에 축사가 있는데, 배수가 아래쪽으로 되어 있어 수질에 영향을 주지는 않습니다.
|
|
|
거제초보낚시꾼 |
 |
경기 화성시 |
윗말지 |
|
*탐사 단골꾼들만 찾는 곳으로 안쪽 연안으로 자리가 있습니다. 깊은 안쪽으로 수초대 자리가 명당터라고 다른 단골분이 귀띔해주시네요 ^^;; 이곳은 단골꾼들이 다른곳에서 붕어 잡아다가 넣고 키우시면서 낚시를 하신다고 하네요.. 그래서 인지 어자원이 풍족하지는 않습니다. 씨알도 좀 작고요..
|
|
|
기란낚시왕 |
 |
경기 화성시 |
중리지 |
|
*탐사 제방권과 상류권으로 낚시를 할수 있습니다. 제방권에는 루어낚시하시는 분들이 많고, 상류권으로는 붕어낚시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자주오시는 분한테 물어보니 미꾸라지에도 배스 잘올라온다고 하네요..
|
|
|
기란낚시왕 |
 |
경기 화성시 |
선납지(영천낚시터) |
|
*탐사 동탄신도시로 지정된 이후로 현재는 낚시영업을 하지않고 있습니다. 낚시흔적이 있는것이 근래에도 그냥 놀러오시는 분들이 계신듯 하네요..
|
|
|
기란낚시왕 |
 |
대구 달성군 |
가동2지(가현지) |
|
*탐사 상류쪽은 나무가 많아 자리 잡기 어렵습니다. 제방권에 자리를 잡으면 가능할듯 하네요.. ^^;; 낚시흔적은 없고, 주변 수풀에서 뭔가 뛰쳐나가던데.. 고라니인듯 하네요.. 주변 산으로 멧돼지 주의하라고 표지가 붙어 있는 곳도 있습니다. ^^
|
|
|
거제초보낚시꾼 |
 |
경기 화성시 |
사창지(하길3지) |
|
*탐사 제방 좌측으로 향남2신도시가 건설될 예정입니다. 현재 토지정리작업을 하고 있네요.. 제방 좌측 모래톱에서 보니 수심이 너무 낮아 주위를 많이 돌아봐야 할듯 합니다. 자리 잡으신 분이수심이 너무 낮다고 찌를 세우지 못할정도라 하네요 ~~
|
|
|
기란낚시왕 |
 |
충남 아산시 |
죽산낚시터(죽산지,선장지) |
|
*조황 계속되는 강풍과 폭우로 포기 하시고
연안에는 일찍 철수 하시분들이
대부분이라 조황 올리기가 무척 힘들지만
상류 수초권부터 깊은곳 까지
좋은 조황을 보이고 있습니다
|
|
|
아산죽산지 |
 |
경기 화성시 |
오미지 |
|
*탐사 골프장 바로 옆에 붙어 있어 골프장에서 철조망을 해놓았습니다. 골프장 땅은 아닌듯 한데.. 따지기도 모하고 ^^;;
|
|
|
기란낚시왕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