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포천시 |
깊이울낚시터 |
|
*조황 8.20일에 깊이울 하류에서 또.무지잡았슴다....떡법과구루텐만먹던데요, 옆에할배는지렁 이먹고나온다고 막 우겨요,,근데 할배가더많이 잡았네요 ㅠ.ㅠ
|
|
|
자운영 |
 |
경기 파주시 |
금파지 |
|
*탐사 안쪽에 육군종합사격장이 있어 접근하지 못하게 철문이 달려있습니다. 올라가봐도 저수지 내려가기가 좀 애매하네요. 연안으로 철조망이 쳐져 있습니다.
|
|
|
사짜 |
 |
경기 파주시 |
공릉지(하나랜드) |
|
*탐사 안쪽 제방 좌측으로만 낚시가 가능한 지역인데, 비가 온지 몇일 안되 그런지 낚시하시는 분들은 안계시네요. 연안으로 근처 식당에서 식사하시고 산책하시는 어른신들만 조금 보입니다.
|
|
|
사짜 |
 |
경기 파주시 |
갈곡낚시터 |
|
*탐사 물색이 좀 탁한 상태인데, 사장님 말이 바닥에 모래가 침수되어 있어 한동안 안가라않을거 같다네요. 물속에 물 회전시키는 것도 있어 모래가 계속 일어난답니다. 물색이 좀 안좋아도 붕어는 괜찮게 올라옵니다.
|
|
|
사짜 |
 |
경기 양주시 |
연곡지 |
|
*탐사 장마대 뒤집힌 물이 아직 안 가라않아 있어 물이 좀 안좋습니다. 물이 뒤집힌 상태라 붕어 입질 별로 입니다. 잉어가 간간히 올라오네요.
|
|
|
사짜 |
 |
경기 양주시 |
기산낚시공원(기산지) |
|
*탐사 가족들과 놀러가기 좋은 곳입니다. 주변으로 편의시설도 많이 있고요. 주말은 좀 어수선하니 평일이 좋습니다. 장대하시는 분들도 많이 찾는 곳입니다.
|
|
|
사짜 |
 |
충남 아산시 |
죽산낚시터(죽산지,선장지) |
|
*조황 주말 포인트 마다 조황이 다르게 나타났습니다
좌대에는 다른날에 비해 다소 마리수가 떨어진편이며
연안 노지와 수초 포인트에는 골프장과 관리실위쪽 조황이 좋았으며
잔교에는 오전 조황은 상당히 좋았으나
밤에는 일부 포인트을 제외하고는 조황 기복이 있었습니다
|
|
|
아산죽산지 |
 |
중국 |
위해(威海)예성낚시공원 |
|
*조황 8월20일 어제 다녀왔습니다. 한국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멋진 계곡지로 맑은물색과 10미터 정도의 수심, 마르지않는 새물 유입에 바닥고기가 많은 곳 입니다. 처음에는 산장에서 토종닭이나 먹을 심산으로 민물채비 없이 바다민장대 채비로 오후 4시간 동안 메기 80~50cm급으로 4수와 자라 한마리 올렸습니다. 전부 방생해야 정상이겠지만 주변 지인이 맛좀보자고 하셔서... ㅎㅎ; 잡은고기 가져가도 무방하다고 하시지만 워낙 개체수가 많으니 술안주용으로 적당히 조금만 담아가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사장님 말씀으로는 장어 키로급 이상으로도 많다고 하시네요~ 다음 부터는 장어 타켓으로 낚시해야겠습니다. 중국 위해에 이런 멋진 포인트가 있다는게 정말 행복합니다~ ㅎㅎ; 사진 마지막장의 네눈박이 녀석을 조심하세요... 떡밥 킬러 입니다. ㅋㅋ
|
|
|
반가운 |
 |
경기 시흥시 |
소래낚시터(계수지) |
|
*조황 예전에 입질좋왔는데 요즘은 통입질이 없네요 그나마 수상좌대가 괜찬어요
|
|
|
영연아빠 |
 |
경기 파주시 |
사랑낚는어부레저낚시터(삼방낚시터) |
|
*탐사 날씨가 별로 안좋아서 그런지, 평일이라 그런지 낚시하시는 분들이 없네요.. 파주쪽은 비 피해받은곳도 많아서 그런지 낚시하러 많이 안다니시네요.. 눈치보여서 그런가봐요 ~~
|
|
|
사짜 |
 |
경기 파주시 |
교하낚시터(구 망향낚시터) |
|
*탐사 시설은 개끗한데 손님이 많지는 않네요.. 낚시하시는 단골분한테 살짝 물어보니 관리적인 측면에서 조금 문제가 있다고 하시네요. 너무 원칙대로 관리를 하신다는.. ^^;; 낚시터는 정말 깨끗합니다.
|
|
|
사짜 |
 |
경기 파주시 |
광탄낚시터 |
|
*탐사 평일이라 그런지 많은 분들이 계시지는 않네요.. 비도 좀 오락가락 하고.. 3호지 대물터 보니 장대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쫌 멋있네요.. ~~ 저 큰걸 휘두르다니 ^^ 8칸 9칸 그렇다네요..
|
|
|
사짜 |
 |
경기 파주시 |
산골낚시터 |
|
*탐사 가보니 그래도 많이 정리가 되었네요.. 조만간 낚시가 가능할듯 합니다. ^^
|
|
|
사짜 |
 |
충남 아산시 |
죽산낚시터(죽산지,선장지) |
|
*조황 초 저녁부터 이슬비가 내리기 시작 했지만
바람도 없고 시원해 낚시 하기에는 더 좋았습니다
잔교중 최고에 포인트중 한곳인 끝자리 부분은
긴대보다는 짧은대(2~2.3칸)가 더 조황이 좋으며
대박을 가장 많이 터뜨리는곳 입니다
좌대에는 대박은 없었지만 기복없이 고른 조황이
계속 되고 있습니다
|
|
|
아산죽산지 |
 |
충남 당진군 |
대호만(온동수로) |
|
*조황 10일전쯤 다녀왔습니다 비가 많이와서 수위는 좀 높았고 물은 지져분했으며 입질이 그렇게 활발하지는 않았습니다. 30정도 되는게 대부분 인거 같았습니다. 단, 개를 싫어하신다면 여기 가지 마시길 바랍니다. 워킹하는데 개가 하도 돌아다녀서 혼났습니다
|
|
|
핏덩이 |
 |
경기 파주시 |
매일낚시터 |
|
*탐사 낚시터는 영업을 하지 않는듯 합니다. 장어식당만 운영하네요. 낚시터에는 풀만 무성합니다.
|
|
|
사짜 |
 |
경기 파주시 |
애룡지(연풍지) |
|
*탐사 올해는 낚시계약을 한 곳이 없어 요금을 받지는 않습니다. 상류하고 상류 도로건너편으로 낚시하시는 분들이 보입니다.부디 조심하시길..
|
|
|
사짜 |
 |
경기 파주시 |
곡릉천(썩은배미,오도리) |
|
*탐사 오도리 수문에서 교하 방향으로 4km가 낚금해제라고 하네요. 갔을때가 썰물때라 그런지 입질이 시원찮습니다. 붕어 씨알도 작고요
|
|
|
사짜 |
 |
경기 파주시 |
발랑지 |
|
*탐사 낚시금지가 풀린듯합니다 영업하는걸 보니.. 도로연안으로만 좌석이 있습니다 입어료는 2만원..
|
|
|
사짜 |
 |
충남 아산시 |
죽산낚시터(죽산지,선장지) |
|
*조황 이번 비로 물이 살짝 뒤집어진 상태이지만
조황은 변함이 없이 꾸준한 조황을 보여줍니다
낮 보다는 밤 낚시 위주에 조황을 보이고 있어
밤 낚시 준비을 하시고 출조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
|
|
아산죽산지 |
 |
경기 파주시 |
금파지 |
|
*탐사 군사지역안에있는 저수지라서 출입이 제한됩니다....
얼마전에 가보니 군 사격장내부에 있는거 확인했습니다
포 사격중이더군요... 지뢰라도 밟을까 무서워서 조심스레 저수지 한바퀴 도는데
민간인 출입금지라고 나가라고 하더군요....
혹시모르니 출조하실분들은 참고하세요^^
|
|
|
파주훈남 |
 |
충남 아산시 |
죽산낚시터(죽산지,선장지) |
|
*조황 또 다시 폭우가 내리면서 전구역에서 활성도가
매우 좋아졌습니다
좌대나 연안노지 .잔교에는 꾸준한 조황을 보이고 있으며
낮에는 떡밥 종류만 사용 하시고
밤에 지렁이 짝밥에 빠른 입질을 볼수 있으며
조과도 훨씬 좋습니다
|
|
|
아산죽산지 |
 |
경기 군포시 |
갈치지(속달지) |
|
*일반 비가 와서 방황하다가 반월지 바로 위에 이곳 갈치지로 와봤는데 ㅎ 모 별거 있겠습니까
비나 그만 오길 기다릴뿐~
|
|
|
찌올림의미 |
 |
경기 군포시 |
반월지(반월호수) |
|
*탐사 16일 잠깐 비가 안와서 갔는데 도착하니 그새 다시 내리더군요. ㅡ.ㅜ
비가와서 그런지 배써분들은 안보이셨구요. 날씨가 어두컴컴해서 연안으로 가기도 무서워요. 비가와서 그런지 물은 탁해보이진 않았습니다. 사람도 없네요.
|
|
|
찌올림의미 |
 |
경기 시흥시 |
물왕리지(흥부지) |
|
*조황 잉어,붕어 종종 나옵니다 헌데 블루길만만치않게 있네요
입어료15000원 받던데요//
|
|
|
택배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