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부천시 |
대장동수로(오정동수로,하수처리장) |
|
*조황 c사진 위치를 7월1일 열시부터 열두시까지 2.0과 2.6두대 턱밥과 글루텐으로 탐사시작.
잠시후 어르신두분이 다른곳에서 하시다 입질이 없어서 오셨다는데 조금하시더니 입질
없다고 철수 전에는 여름에 씨알좋은것으로 자주 손맛을보셨다는 곳입니다.입간판은
여월천이라고 되어있던겄같습니다
|
|
|
세진카 |
 |
서울 마포구 |
한강(성산대교 북단,홍제천) |
|
*조황 비온뒤 찾은 합수보 포인트. 수위가 높아져 있으며 제법 배스가 모여있을 분위가가 형성되어 잇습니다. ㅎ
일요일 날이 좀 흐리긴 했으나 오히려 땡볕이 아니라서 좋았구요 점심때 짬낚시로 중급 배스 두마리 얼굴 보고 왔네요.
|
|
|
찌올림의미 |
 |
충남 아산시 |
죽산낚시터(죽산지,선장지) |
|
*조황 참으로 오래만에 비가 내렸습니다
많은 비는 아니지만 그간 가뭄과 물 부족을
잠시 해결 해주고 활기을 찾게 해줍니다
이번 비로 수위가 30cm나 불어났고
물이 불어나면서 포인트에 따라 조황 기복을 보였습니다
잔교에는 일부 포인트을 제외하고는
마리수도 좋고 조황도 좋았으나
좌대에는 기복이 심했으나 수심이 깊은
골프장쪽과 관리실 앞쪽이 조황이 좋았습니다
|
|
|
아산죽산지 |
 |
충남 아산시 |
죽산낚시터(죽산지,선장지) |
|
*조황 다른곳에서는 가뭄으로 물이 부족하고 최하에
수위을 보이지만 계속 물을 채워 넣고 있어
주말보다 수위가 20cm 이싱 올라간 상테로
90%이상에 수위을 보이고 있으며
조황 기복도 적고 대박 조황은 아니지만
꾸준하게 조황을 볼수 있습니다
낮보다는 밤 조황이 좋으며 중상류~하류권 조황이 좋습니다
|
|
|
아산죽산지 |
 |
경기 김포시 |
김포낚시터 |
|
*조황
안녕하세요김포지기입니다날이 가물고 덥습니다사람도 지치는 날씨지만 물고기도 지치는 날씨라 물고기도 좀 힘든 날씨입니다밤낚시를 하셨던 분들(많지는 않지만)조황은 그럭저럭 이지만 새벽에 들어와서 저녂되기 전까지의 낚시조황이 별로 좋지 못했습니다.그래서 그런지 낮에는 역돔의 입질이 있긴하지만 다른 어종의 입질받기가 힘듭니다밤이 되면서 입질이 붙기 시작합니다어제 밤낚시를 해보았습니다수온에 비해 입질이 미약합니다밤에는 확실히 입질이 들어옵니다밤이 되니까 확실히 수온이 떨어지는 부분이 있고 여기가 서울과는 달리 밤이 되면 기온이 많이 떨어집니다 감기걸리기 딱 좋은 날씨지요 밤에는 덥지 않고 지금 지하수를 계속 방류하고 있기 때문에 밤에는 수온이 많이 떨어져서 밤낚시 하기에 괜찮은 날씨입니다(추위좀 타시는 분은 긴팔 하나 챙겨오시면 좋을듯)바닥권에서 입질이 들어오질 않는것 같습니다비가 한번 쏟아붙고바닥이 뒤집히고 수온이 조금만내려간다면 정말 대박조황이 터질것 같습니다사실 이 대박조황만 기다라고 있다가 대박조황이 터지면 바로 알려드릴 생각 입니다.저희 낚시터에서는 홀대 받는 어종인 메기와 잉어 붕어 삼총사만 수두룩 얘네들은 그닥 날씨의 영향을 그나마 덜 받는 어종이라붕어만 많네요 고급 어종을 잡아가셔야 하는데 이런 붕어만 잡히면 안됩니다 저희 낚시터의 장점 버라이어티 한 어종이니까요 4만원씩 내시고 붕어 잡으로 저희 낚시터에 오시는 조사님은 없습니다어디까지나 고급 어종 고급어종이 나와줘야 합니다.남낚시 하면서 옆 조사님의 사진을 한컷 찍어 보았습니다.아침에는 조황이 별로라는걸 아는지 오전에는 낚시터도 좀 한산한 편입니다 조황이매우 좋을때에는 월차쓰고 오시는 조사님들도 간혹 있으셨습니다 촌이다 보니 은퇴후에 여기서 낚시를 즐기는 분들도 있습니다.약간은 오전에 한가한 김포낚시터 였습니다
|
|
|
김포낚시터 |
 |
충북 청원군 |
부연낚시터(부연지) |
|
*조황 중층잔교는 꽤 잡히고 음... 연안에서 낚시하는분들은 꽝도 종종 있습니다 좌대 몇개 없어 주말엔 예약해야되여
|
|
|
gogo66 |
 |
충북 진천군 |
백곡지 |
|
*조황 참 좋은 곳인데 가뭄이 오래되다보니 지금은 낚시를 할수없게 되었네요 둑을 높여서 보안 한다는데 내년부터는 물이 계속있으려나 ...
|
|
|
gogo66 |
 |
강원 춘천시 |
의암호(자갈섬낚시터) |
|
*조황 사장님 말씀이 수초쪽이 입질이 좋고 입질시간대는 새벽부터 아침시간이랍니다.
|
|
|
한때낚시왕 |
 |
서울 영등포구 |
한강(안양천,인공폭포,나이아가라) |
|
*조황 주말에 잠깐 다녀왔습니다 이미 원투하시는 분들이 자리를... 일찍 안나오면 던져 볼수도 없습니다...;; 잉어가 간간이 올라오고 루어에는 강준치가 좀 올라옵니다
|
|
|
조카신발색깔 |
 |
서울 마포구 |
한강(난지도) |
|
*조황 a,b포인트에서 2~3시간에 한마리정도 잉어가 올라오고 C포인트 앞에는 누치랑 학공치치어로 엄청많이 보입니다.
|
|
|
조카신발색깔 |
 |
인천 중구 |
영종도(통개수로,갑문) |
|
*조황 A포인트 수문권에 조사님들 계시구요. 수문 좌우로 포인트이며, 숭어 올라고 있습니다.
마릿수조과는 아니지만 꽝은 안치네요.
|
|
|
바다는내꺼다 |
 |
충남 아산시 |
죽산낚시터(죽산지,선장지) |
|
*조황 주말 연안잔교와 좌대 조황입니다
연안 중앙 잔교와 하류 잔교에는 많은 조사님 출조로
부분적으로 조과 차이는 있었지만 마리수도 좋은편였으며
조황도 좋은편 였습니다
좌대에는 포인트에 따라 조황 기복이 심했습니다
낮에는 잔챙이 입질이 심하나 어두워지면서
밤 낚시 위주에 조황을 보이고 있어 밤낚시
출조을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
|
|
아산죽산지 |
 |
경기 용인시 |
두창지 |
|
*조황 비가 오래동안 오지 않아서 물이 엄청 빠졌습니다 하류권 쪽에만 수심이 나와서 낚시가 좀 된다는데 자리 잡기가 쉽지 않네요
|
|
|
핏덩이 |
 |
경기 이천시 |
각평낚시터 |
|
*조황 아침 일찍가서 저녁때 돌아오기 전까지 한 10여수 했습니다. 사장님 말씀이 요즘 입질 타임이 바껴 밤보다 낮에 조황이 더 좋다고 하시네여
|
|
|
ppt31 |
 |
서울 강서구 |
한강(방화대교 남단) |
|
*조황 방화대교 첫 교각 넘겨서 던지면 강준치 잘 올라옵니다 또는 하수처리장에서 물나오는곳 위에서 하셔도 좀 올라오는데 여기도 밑걸림이 좀 심합니다.
원투하시는분이 잉어하나 올리는거 봤습니다.
|
|
|
조카신발색깔 |
 |
경기 파주시 |
직천지 |
|
*조황 배수는 어느정도 이루어졌고 수위도 어느정도 안정권인듯.
붕어는 중층낚시하시는 분이 많아 쩝...
대신 향어와 잉어로 손맛은 충분히 보실수있습니다.
주인장이 조금 불친절(?)하고 좌대에는 의자가 없어 좌대 타시는 분은 의자를 꼭
지참하세요.
담주에 다시들어가(이번엔 노지-산골포인트) 사진을 첨부하겠습니다.
|
|
|
양어장주인 |
 |
서울 마포구 |
한강(성산대교 북단,홍제천) |
|
*조황 B 포인트 합수보 지역부터 본류까지 약 50M 정도 거리는 수심이 많이 얕고 바닥 밑걸림의 거의 없으며 바닥에 수초가 많습니다. 냄새도 좀 납니다.
보 바로 밑에서 배스 준급 낱마리 손맛 볼 수 있으며, 배써 분들 많이 계십니다 ^^
|
|
|
미운갈매기 |
 |
서울 마포구 |
한강(성산대교 북단,홍제천) |
|
*조황 A,C포인트 원투에 잉어가 종종 올라오고 B포인트 자전거다리 부근으로 크진 않지만 배스가 종종 나옵니다
|
|
|
조카신발색깔 |
 |
서울 마포구 |
한강(난지도) |
|
*조황 9일 C포인트 앞에서 낚시했습니다. 배가 왔다갔다해서 입질이 없을까 걱정했지만;;; 이건 모 거의 던지면 나오는 싸이즈였습니다 2시간했는데 11시에서 12시에는 던지면 나오고 12시 이후부터는 입질이 뜸했습니다. 20미터 정도 앞쪽으로 밑걸림이 좀 있고 넘기면 거의 밑걸림은 없었습니다. 채비는 L대 10호이상 도래추 + 마이크로 훼더 훅 + 그럽웜 꼬리만 달았습니다.
|
|
|
조카신발색깔 |
 |
충북 음성군 |
용지(중동리지) |
|
*조황 배수로 인하여 중류권 및 제방쪽에서만 낚시가 가능함
붕어는 토종 붕어로 정말 이쁩니다. 단지 5~7치 급 정도
피라미, 마자,모래무지 등의 성화가 아주 심함.
그리고 반딧불도 많음.
|
|
|
양어장주인 |
 |
충북 음성군 |
큰골 소류지 |
|
*조황 어제 출조했으나 네비가 철길까지만 가르쳐주는 바람에 ㅠㅠ
|
|
|
양어장주인 |
 |
충남 아산시 |
죽산낚시터(죽산지,선장지) |
|
*조황 금요일 조황입니다
좌대에는 중,상류권부터 하류권 모두 좋은 조황을 보였으녀
잔교와 수초 포인트에는 자리에 따라 조과 편차가 있었으며
잔교에는 늦게 까지 밤낚시을 하신 조사님들은 대부분
손맛을 많이 보셨고 연안 수초권에 마리수도 떨어졌고
잔챙이 입질도 많았습니다
|
|
|
아산죽산지 |
 |
인천 강화군 |
분오리지 |
|
*조황 F포인트 큰나무 그늘 아래 자리 잡으신 조사님이 3자 붕어를 그옆에 배서분이 4짜 가까운 배스를 잡으시고 저는 H포인트 앞에서 3짜가 될려고 하는 배스를 잡았습니다. C~D~E포인트는 조사님들이 많아 자리 잡기가 힘들었습니다.
|
|
|
조카신발색깔 |
 |
인천 강화군 |
길상수로, 온수리지수로 |
|
*탐사 현재 완전 바닥을 드러내서 낚시가 불가능하고 수로가 너무 좁고 자리가 불편해 낚시하기가 힘듭니다.
|
|
|
조카신발색깔 |
 |
인천 강화군 |
구리포수로 |
|
*조황 현재 물이 많이 빠져있습니다
낚시하시는 분들도 작년이나 제작년에 비하면
너무 없으시구요 대부분 낱마리 조황 보이구 있습니다
|
|
|
seojhoo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