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김포시 |
김포낚시터 |
|
*조황 김포지기입니다
요즘 조황이 정말 좋습니다
꽝없는 낚시터 김포낚시터 입니다
|
|
|
김포낚시터 |
 |
충북 청주시 |
명암지(명암유원지) |
|
*조황 낚시 금지 구역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
|
초보는맨붕 |
 |
경기 포천시 |
내촌낚시터 |
|
*조황 잡이터 25000원 손맛터 10000원인데요 -_-
붕어 잉어 향어 메기 잡이터 손맛터 조황은 매우 좋음 ㅎㅎ 옆사람들은 좋은데 난안좋음 --
|
|
|
물대지잡쟈 |
 |
경기 시흥시 |
쉼터낚시터 |
|
*조황 주말에는 15,000원입니다. 손맛터라 손맛은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습니다
|
|
|
키르코 |
 |
경기 오산시 |
역말낚시터 |
|
*조황 8월26일!
물은 빼서 얼마 없는데도 계속 방류중 이었음.
낚시 의자와 자리는 방치된지 오래된듯!
새물 유입구에서 루어 몇번 던져 봤는데 입질 무!
|
|
|
어복이 |
 |
경기 김포시 |
김포낚시터 |
|
*조황 안녕하세요~
김포지기입니다!^^
오늘은 태풍 덴빈의 영향으로 하루종일
비를 뿌리며 선선한 날씨가 이어졌습니다.
해가 지면서 옷을 걸치지 않으면 추워서 낚시를
못할 정도로 기온이 떨어졌습니다.
낮에는 심심치 않은 입질을 받았으며
해가 지면서부터 입질이 전체적으로 살아나기
시작하였습니다~
날씨가 추워져 많은 조사님들이 철수를 하셨지만
남아서 낚시를 하신 조사님들은 큰 손맛을 보고 돌아들 가셨습니다!^^
수온이 많이 내려가 고기들이 안정을 찾고
바닥권에 머물고 있는것 같습니다.
수위도 안정이 되었으며 고기들의 활성도도 좋아
대박조황이 기대됩니다~!!^^;
|
|
|
김포낚시터 |
 |
경기 김포시 |
김포낚시터 |
|
*조황 안녕하세요~
김포지기입니다!^^
요즘 조황 정말 좋습니다.
낮조황도 살아나 포인트 구분없이
잘 나와주고 있습니다~
특히 역돔의 입질이 가장 활발한 편이며
그동안 날이 뜨거워 잘 나오지 않았던 메기도
잘 나와주고 있습니다!^^
잘나오는 포인트로는 K F U Q 지역에서
가장 활발한 입질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제 가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진정한 낚시의 계절이죠!!^^
철갑상어 역시 수온이 내려가면 활발한
먹이활동을 합니다.
철갑상어가 가장 잘나오는 계절입니다~
내일도 대박조황 기대해 봅니다~!!^^;;
|
|
|
김포낚시터 |
 |
경기 포천시 |
영평천(영중,양문리,영평수로) |
|
*조황 12년 8월 26일
1. 거사리보 기분 왼쪽편 릴낚시하시는분 몇분 계시고 삶은감자에 5짜이상의 빵좋은 향어가 나왔습니다.
2. 오른쪽편 크레인 포인트 낮 짬낚시에 붕애들과 잡어들 성화.
비가온후라서인지 수온이 낮아... 사이즈 큰 고기는 나오지 않음.
|
|
|
경상돌이 |
 |
경기 김포시 |
김포낚시터 |
|
*조황 안녕하세요~
김포지기입니다!^^
오늘도 무난한 조황을 보였습니다.
요즘 특히 역돔의 입질이 활발합니다~
역돔이 입질을 잘 해주고 있습니다!
내일 태풍이 온다고 해서 그런지 조사님들의
출조가 뜸했습니다~^^;;
태풍이 지나고 대박조황 다시 한번 기대해 봅니다!!^^*
|
|
|
김포낚시터 |
 |
충남 아산시 |
죽산낚시터(죽산지,선장지) |
|
*조황 주말 전체적으로 좌대나 잔교는 꾸준한 조황이
계속 되고 그동안 주춤했던 연안 수초권이
다시 좋아진 모습을 보였으며
낮 시간때 보다는 밤 낚시 조황이 좋으며
수심이 얕은곳에는 지렁이 짝밥이 좋고
깊은수심권에는 낮에는 떡밥 밤에는 지렁이와
짝밥을 쓰시면 됩니다
|
|
|
아산죽산지 |
 |
충북 음성군 |
분무실지(오순태지) |
|
*조황 접근은 쉬우나 온통 마름으로 뒤덮혀 있더군요.
동네분들이 하신 듯한 자리가 둘 있고..
마름 대충 걷어내고 해 봤지만.. 잔씨알 2마리.
|
|
|
까망아찌 |
 |
경기 김포시 |
김포낚시터 |
|
*조황 안녕하세요~
김포지기입니다!^^
오랜만에 비가 오지 않는 화창한 날씨였습니다.
토요일 중박을 치고 일요일 역시 대박을 기대하였으나
기대만큼은 못미치는 조황을 보였습니다.
오늘부터 매주 일요일에는 작은 이벤트가 있습니다~^^
이벤트 내용은 홈피 팝업과 동일한 내용으로
가장 큰 물고기를 잡으신 조사님께 당일 입어료 지급과
무료이용권 한매를 지급해 드립니다!!
이번주 장원하신 조사님은 146번 좌대에서
철갑상어 69cm로 1등을 차지하셨습니다~^^
일요일 낚시도 즐기시고 대물의 행운까지
잡아보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수상좌대 밤낚시가 조황이 좋았습니다!!
참고하시길 바라며
내일도 대박조황 기대합니다~!!^^
|
|
|
김포낚시터 |
 |
경기 김포시 |
김포낚시터 |
|
*일반 요즘 조황이 대박입니다~
|
|
|
김포낚시터 |
 |
대전 유성구 |
갑천(원촌교,하수처리장권) |
|
*조황 저번주에 친구가 여기서 쏘가리 잡았어요 B지역에서
|
|
|
술토하는하마 |
 |
경기 파주시 |
직천지 |
|
*조황 수위가 80~90%정도로 만수에 가깝고 이번주에 태풍이 오면 만수가 되리라 봅니다.
조황은 상류쪽에서 삼삼치않게 올라옵니다. 어제 저위 조황은 붕어10수(7~9치급)와
잉어 , 향어 각 3수씩 ^^
하류쪽에 조황을 보니 상류보다 는 마니 못 미췄으나 그래도 모두들 어망을 담구고 계시더군요. 찍천지는 꽝은 없습니다.
|
|
|
양어장주인 |
 |
충북 진천군 |
송림지(안산지) |
|
*조황 경치 죽입니다. 새우도 채집 가능한데 피래미 많고 붕어 씨알이 작습니다 십 셉티에서 십오 정도... 마리수도 적습니다...
|
|
|
캐디넷 |
 |
충남 아산시 |
죽산낚시터(죽산지,선장지) |
|
*조황 몇일째 비가 계속 되고 있지만 조황은
전체적으로 좋은 조황이 게속 되고 있습니다
연안 수심이 깊은 잔교 조황은
꾸준한 밤 낚시 조황이 계속 되고
수초권과 중류권 좌대에는 마리수와 씨알
조과가 더욱 좋아진 상태 입니다
|
|
|
아산죽산지 |
 |
경기 김포시 |
김포낚시터 |
|
*조황 안녕하세요~
김포지기입니다!^^
연이은 대박 조황소식 입니다~
고기들이 먹이활동을 잘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동틀무렵부터 낮 12시까지 활발한 입질을 보였으며
낮12시가 지나고 조금 주춤하다 다시 해질 무렵쯤
입질이 살아나 조사님들의 힘을 쏙 빼놓았습니다~^^
포인트별로 쉬지않고 나오는 자리또한 있었습니다.
많은 비로 수온이 많이 내려갔으나 요즘 역돔조황이
정말 좋습니다!
출조하신 조사님들 출조하셔서 자리정보가 궁굼하시면
관리실에 들러서 꼭 좋은 정보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대박조황 기대해 봅니다~!!^^
|
|
|
김포낚시터 |
 |
경기 김포시 |
김포낚시터 |
|
*조황 안녕하세요~
김포지기입니다!^^
요즘 조황이 정말 좋습니다.
많은 비로 물도 뒤집히고 수온도 많이 내려가
고기들의 활성도가 살아나 식욕이 살아난것 같습니다~^^
오늘은 아침과 낮조황이 아주 좋았으며
밤에는 뜸하다 다시 새벽녁에 들어서 입질이 살아나
동틀 무렵부터 활발한 입질을 보여 주었습니다!!
밤낚시는 포인트 편차가 많이 났으며
낮에는 포인트 편차없이 골고루 고른 조황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한 대박조황이 이어질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망설이지 마시고 출조해주시기 바랍니다~!!^^
역돔이 잘 나와주고 있습니다.
오늘도 대박조황 기대해 봅니다~~^^*
|
|
|
김포낚시터 |
 |
충남 서산시 |
덕적저수지,환성지 |
|
*조황 위사진이 뒤바낀듯하내요.
맨위사진이 환성지 아래사진이 덕적지 입니다.
환성지 새우낚시잘돼기로 유명합니다..
5월에 4짜포함 월척을마리수로 올린곳입니다.
|
|
|
지름신 |
 |
충남 서산시 |
마룡지 |
|
*조황 2012년8월18일 B포인트 마름과 바닦말풀 장난아님 4명 꽝
A포인트 연받포인트가 더나음
|
|
|
지름신 |
 |
충남 아산시 |
죽산낚시터(죽산지,선장지) |
|
*조황 오락 가락 하는 날씨가 계속 되고 있는 가운데
좋은 조황은 연일 계속 되고 오히려 조과는
점점 더 좋아져 살림망들이 묵직 합니다
연안 잔교와 좌대에는 비가 와도 아무 지장없이
낚시을 할수 있는 비막이가 되어 있어
편안하게 낚시을 즐길수 잇습니다
수심이 깊은곳이나 수초권 모두 비가 계속 되면서
밤에 지렁이 짝밥에 빠른 입질도 볼수 있고
조황도 훨씬 좋습니다
|
|
|
아산죽산지 |
 |
경기 남양주시 |
금남지(화도낚시터) |
|
*조황 집이 근처이다 보니 자주이용하는편인데 정말 좋아요. 일단 손맛터로는 으뜸입니다
낚시줄에서 피아노 소리날정도이고, 첨오시는분 채비대문에 고생하시는거 많이 봤습니다.
줄 터지고 낚시대 끌려 들어가고,초릿대
부러지고,,,, 하루 맘편히 즐기기엔 최고입니다. 단 식당이 좀 ;;;
물난리 난 이후로 주인이 바꿧었는데 제입맛은 아닌거같아요
걍 좌대 뒤에서 밥해먹습니다 ㅎㅎㅎ
방갈로 10대를 신설해서 인기가 최곱니다.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포인트로는 a구역과 제방쪽, 잉어향어 6~7짜리 나옵니다 물론 붕어도 나옵니다
비그친후 함 가봐야겠어요. 그때 한번 더 소식 알려드릴게요
|
|
|
백조한마리 |
 |
충남 아산시 |
죽산낚시터(죽산지,선장지) |
|
*조황 좌대와 연안 노지 조황입니다
수심이 깊은(2~3.5m) 연안잔교은 낮과 밤
모두 손맛을 볼수 있어 조과가 더 좋았졌으며
좌대에는 수초권과 물골쪽에서는 마리수와
씨알 조황이 다 좋습니다
수심이 얕는 수초권에는 낮보다 밤 낚시 조황이
위주에 조황을 보이지만 밤에는 지렁이와 함께
쓰시는것이 더 좋은 조과을 볼수 있습니다
|
|
|
아산죽산지 |
 |
충남 아산시 |
죽산낚시터(죽산지,선장지) |
|
*조황 주말 전체적으로 전 포인트에 조황은 매우 좋았습니다
그동안 수온이 올라가고 무더위로 밤 낚시 위주에
조황을 보였으나 기온이 떨어지면서
낮에도 심심않게 입질을 해주고 있습니다
얕은 수초권에는 밤낚시위주에 조황을 보이지면
수심이 깊은 잔교에는 낮과 밤 조황을 다 볼수 있어
조과가 더욱 좋아지고 있습니다
|
|
|
아산죽산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