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아산시 |
죽산낚시터(죽산지,선장지) |
|
*조황 이번 추위로 전체적으로 6cm 정도에 두께로
결빙이 되었지만 물낚시을 할수 있도록
"잔교 40석과 좌대 9동"이 물낚시 준비을 마쳤습니다
잔교 수심은 3~3.5m권 이며
좌대 수심은 3.5~4m권에 설치 되어
짧은대 보다는 긴대로 준비 하시는이 좋습니다
|
|
|
아산죽산지 |
 |
경기 김포시 |
김포낚시터 |
|
*조황 어제오늘 대박입니다^^
|
|
|
김포낚시터 |
 |
경기 김포시 |
김포낚시터 |
|
*탐사 김포바다낚시터
|
|
|
김포낚시터 |
 |
인천 서구 |
해변낚시터 |
|
*조황 솔직히 정말 갈곳이 못됩니다~... 낚시인의 한사람으로써 정말 진짜 진짜 진짜 갈곳이 못됩니다~ .............
|
|
|
블루스 |
 |
충남 아산시 |
죽산낚시터(죽산지,선장지) |
|
*조황 아직 추위에 익숙하지 못했는지 포인트와
입질에 따라 조황 차이을 보였습니다
수심이 깊은곳 보다는 얕은 수초권 위주에
조황을 보이고 있지만 밤에는 예민한 입질을 하고 있어
반마디 입질이라도 채질을 하셔야 더 좋은 마리수로
손맛을 볼수 있습니다
|
|
|
아산죽산지 |
 |
경기 광명시 |
제일낚시터 |
|
*조황 이곳 잡이터 없어졌어요... 잡이터 자리에 하우스 지었는데... 넓고 좋아요...2.9 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얼마전에 덩어리들 넣어서 손맛 죽입니다. 입어료는 평일 마넌, 주말 2마넌입니다. 참고하세요^^
|
|
|
행복예감 |
 |
경북 칠곡군 |
하빈지 |
|
*조황 1박 밤낚시 시작하였으며 낚시대는 2명이서 17대 편성하였으며 25대부터 60대까지 편성
입질은 중후한 입질 새벽 두시에 한번으로 끝..낚시대 주인은 차에서 잠을 청하여 잡지 못함
|
|
|
년수만꾼 |
 |
경기 화성시 |
윗말지 |
|
*일반 금년 여름 들러보니 낚시 금지되었읍니다. 잠시 대만 담그어도 삐옹삐옹 차량이 달려옵니다.
|
|
|
hanbat |
 |
강원 철원군 |
철원 남대천(전체포인트) |
|
*탐사 대낚시는 도창리권 B,C포인트가 좋고 원투나 견지, 루어, 흘림낚시는 청양리 와수리권이 좋습니다. 김화교 주변에서는 다슬기 채취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
|
|
반가운 |
 |
강원 철원군 |
철원 남대천(와수리 다리여울) |
|
*탐사 견지낚시나 대낚시 모두 가능하고 물맑고 깨끗한 환경이라 야영하기도 좋습니다. 많이 알려진 곳이 아니라 지역민들이나 다니는 곳이니 가신다면 쓰래기는 꼭 되가져오세요!!!
|
|
|
반가운 |
 |
충북 음성군 |
삼룡지(맹동2지) |
|
*조황 물을계속빼고있네요 상류권은수심이안나오고 제방옆b포인트만1미터 내로나오네요 제방아랫쪽은 3칸대이상피면 2미터저도깊읍니다 붕어확인했고요 주간엔잔챙이들 야간엔 월척급도전해볼만합니다 추워서 야간엔하다포기했지만 낚시대4대새우미끼 다따먹엇더라고요 b포인트에서새벽에25센티한마리잡았읍니다 좋은터이니 가싱션쓰래기많이있으니 내가버린게아니더라도 가시기전에 푸대나 쓰래기봉투큰거준비하셔서 치우고 번거롭더라도 가져와서 밖에다 버려주세요 내가버린것만치운다생각말고 자연을사랑하는마음에서 청소좀합시다
|
|
|
붕키사랑 |
 |
충북 음성군 |
맹동지(통동지) |
|
*조황 거울엔여업종료내요 3월이나되야 이용가능하고요 지금자리는있는데 요금을받는지는모르겠네요 노지도 포인트는 죽여주는곳있읍니다 바로옆에삼룡지도가깝고요 삼룡지는 맹동2지로 규모는작읍니다 무료이고요 이곳도낚시많이한흔적이있네요
|
|
|
붕키사랑 |
 |
강원 철원군 |
철원 남대천(화강교) |
|
*탐사 청양리부터 와수리권까지는 다슬기줍는 포인트로 유명한 곳으로 진입이 용이한곳은 어김없이 다슬기줍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주말에 낚시하시려면 사람들 덜 찾는 안통에서 자리 잡는게 좋습니다.
|
|
|
반가운 |
 |
강원 철원군 |
철원 남대천(김화공원) |
|
*탐사 다슬기줍는 사람들과 쪽대질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낚시는 보 넘어서 하시는게 좋을듯 보이네요~
|
|
|
반가운 |
 |
충남 아산시 |
죽산낚시터(죽산지,선장지) |
|
*조황 수초권 좌대에는 겨울철 물낚시에도 조금씩 조과 차이는
다르지만 꾸준하게 조황을 볼수 있고 낮보다는
밤부터 아침 조황이 가장 좋으며 지렁이 짝밥에
가장 좋은 조황을 보였습니다
밤에는 입질이 약해 예민한 찌맞춤과 작은 입질에도
채질을 하셔야 합니다
금주부터 사용한 하류잔교는 개별식 방한 시설이 되어 있어
낮에 외투을 벗어도 낚시을 할수 있을 정도로 따듯하게 되어 있으며
텐트가 필요 없습니다
|
|
|
아산죽산지 |
 |
경기 용인시 |
아곡1지 |
|
*일반 새상에... 지금이 어느 시절인데 수도권에서 저수지물을 곧바로 식수로 쓰다니요. 용인시나 남사면에 확인하면 100 % 부정할 것입니다.
아마도 꾼들의 부정적 이미지로 인한 낚시 방해 핑계일텐데... 즐기고저하는 낚시를 주민과 얼굴 붉혀가며 언쟁할 필요는 없겠지요.
쓰레기 문제등으로 인한 낚시꾼의 자업자득인 면도 있을 것입니다.
|
|
|
hanbat |
 |
강원 철원군 |
철원 남대천(사기막,창촌교) |
|
*탐사 낚시꾼보다 다슬기 줍는 분들이 더 많이 보이네요~ 대낚시는 B포인트 안통으로 생자리 많습니다.
|
|
|
반가운 |
 |
강원 철원군 |
철원 남대천(남대천교,동송레미콘) |
|
*탐사 지난 탐사때 C포인트 안통으로만 꾼들이 보였습니다. 낮에는 잡어 성화가 심하고 밤낚시에 굵은 씨알의 붕어가 낮마리 수준으로 올라온다고 합니다.
|
|
|
반가운 |
 |
경기 안성시 |
방축지 |
|
*일반 9월 담사 결과 만수상태였읍니다.
제방 중간 우측에 낚시 자리가 보이나 제방낚시는 피하는게 좋겠지요. 그외에는 경사가 심하여 연안에 접근하기 어려우며 어렵게 접근해도 물가에 큰 나무가 많아 낚시는 곤란합니다. 상류에 한두자리가 보이나 역시 매우 불편할듯. 또한 큰길에서 저수지까지의 접근로가 매우 불편합니다. 즐거움을 찿는 낚시터로는 권하기 어렵읍니다. 제방 좌측은 접근 불가 ~ 금지입니다.
약 3,000평 정도.
|
|
|
hanbat |
 |
경기 화성시 |
배양지(뱅치지) |
|
*일반 배양지는 블루길도 상당히 많이 살고 있죠 최근에는 출조를 못가 봤지만 10월말 경에는 건탄 낚시로 붕어 3수 밤낚시로 걸어 냈네요 , 지렁이에 는 30되는 메기도 올라 왔구요.
여기선 긴 대로 공략 하시는게 더 조황이 좋습니다.
|
|
|
GDragon |
 |
강원 홍천군 |
굴운지 |
|
*조황 상류B포인트에서잠간했읍니다 오전6시에서9시까지 입질전혀없었고 좀해보려하니 현지인이하시는말 여기고기없다하네요 그래서 포기했읍니다 경치도좋고물색도좋은데 참아까운곳이네요 고기좀 풀어놔야할듯합니다
|
|
|
붕키사랑 |
 |
강원 철원군 |
철원 남대천(도창초교,청정낚시터) |
|
*조황 낮에는 입질 없고 통틀무렵에 7~8치급 붕어 낮마리 수준 입니다. 철원 남대천이야 검증된 대물포인트라 주말에는 항상 꾼들이 많네요~
|
|
|
반가운 |
 |
강원 철원군 |
철원 남대천(삼합교) |
|
*탐사 민통선 통제구역이라 구경만하고 왔습니다. 여기서 낚시하려면 통일 이후에나 ㅋㅋ
|
|
|
반가운 |
 |
경기 김포시 |
김포낚시터 |
|
*조황 안녕하세요
김포바다낚시터입니다
11월 18일 일요일 조황정보 입니다
안녕하세요
김포지기입니다
오늘은 일요일 주말두번째 입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많은 조사님들이 저희 김포바다낚시터에
방문해주신점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날씨가 해가 뜨고 화창한 날씨였읍에도 생각처럼 고기들이
나와주질안네요
어장에 물고기 개체수가 엄청많이 있습니다
대박 조황이 오늘 내일 하네요
내일은 대박 조황 기대합니다^^
|
|
|
김포낚시터 |
 |
충남 아산시 |
죽산낚시터(죽산지,선장지) |
|
*조황 비가 내린후 수온도 많이 떨어지고 갑자기 추워지면서
이번 주말에는 손맛을 많이 보신분도 있었지만
날씨에 따라 부분적인 조황을 보이면서
낱마리 조과가 많았던 주말 입니다
평지형으로 얼음이 있어도 물낚시에 조황을 볼수 있고
해빙이 되자 마자 낚시가 가능해
겨울철에도 물낚시을 할수가 있습니다
|
|
|
아산죽산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