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연천군 |
임진강(삼화교) |
|
*탐사 여기서 한다는게 좀 수온이 올라가야 할것같네요
|
|
|
라이징샤크 |
 |
경기 연천군 |
임진강(삼화교) |
|
*조황 좀 않좋네요
|
|
|
라이징샤크 |
 |
충남 아산시 |
죽산낚시터(죽산지,선장지) |
|
*조황 겨울 물낚시에는 하루 하루가 다르게 나타나
전날에는 좋은 조황을 보이다가 다음날에
안좋은 모습을 보여 조황 파악하기가 어렵습니다
많은 손맛을 볼수 있게 방류도 했는데...
몇일 포근해지면서 좋은 조황이 계속 되다가
많은 조사님이 출조하신 주말에는 낱마리 조과와
일부 두 서너명만 약간에 손맛을 보셨고
조황이 좋치 못해 아쉬움이 많이 남는 주말 입니다
|
|
|
아산죽산지 |
 |
충남 아산시 |
죽산낚시터(죽산지,선장지) |
|
*조황 날씨가 따듯해지면서 활성도가 매우 좋아져
좋은 조황을 보이고 있습니다
낮에는 떡밥만 사용 하시고 어두워지면서 부터는
지렁이와 함께 짝밥을 사용 하시는것이 가장 조과가 좋은것 같습니다
밤에는 입질이 약해 작은 찌올림과 잠기는 입질에도
채질을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
|
|
아산죽산지 |
 |
충남 아산시 |
죽산낚시터(죽산지,선장지) |
|
*조황 다시 한파로 조사님들에 출조가 주춤해졌고
낚시 하기에 어려움이 많았던 주말 입니다
마리수는 떨어졌지만 수심이 깊은 중앙 부분과
관리실 앞쪽 모두 고른 조과을 보였으며
오전과 해지기전 조황이 가장 좋았습니다
|
|
|
아산죽산지 |
 |
충남 아산시 |
죽산낚시터(죽산지,선장지) |
|
*조황 주말에 좌대에서 밤낚시를 하였는데요. 조과가 없었습니다. 옆에 계신 분들도 2-3마리 정도로 부진했습니다.
|
|
|
캐디넷 |
 |
충남 아산시 |
죽산낚시터(죽산지,선장지) |
|
*조황 다른 주말 보다는 조황이 좋은 모습 입니다
낮보다는 어두워지기전부터 아침 오전 조황이 좋으며
찌 맟춤과 채비.미끼에 따라 조과을 차이가 있지만
겨울철에도 손맛을 볼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 하고 잇습니다
낮에는 떡밥 종류을 사용 하시고
밤에는 지렁이 짝밥을 쓰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
|
|
아산죽산지 |
 |
인천 강화군 |
서검도(서검지,서검수로) |
|
*조황 서검도 얼음낚시에 월척급으로 마릿수 조과 입니다. 수로권에서도 좋은 조과를 올릴 수 있는 상태에요~
|
|
|
반가운 |
 |
충남 아산시 |
죽산낚시터(죽산지,선장지) |
|
*조황 주말에 많은 조사님들이 출조 하셨지만
강추위가 계속 된 탓 인지 활성도가 떨어지고
조황은 좌대에서 일부 몇분만 손맛을 보시고
잔교와 나머지분들은 조황이 좋치 못했습니다
겨울철 물 낚시에는 예민한 찌 맞춤과
입질파악에 따라 조과 차이가 많이나
살짝 올리거나 잠기는 입질에도
채질을 하시는것도 좋습니다
|
|
|
아산죽산지 |
 |
충남 아산시 |
죽산낚시터(죽산지,선장지) |
|
*조황 계사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 하세요
연일 호조황 소식을 알리고 있습니다
어두워지면서 부터 아침 오전 조황이 좋으며
입질이 약해 입질 파악에 따라 조황 차이가 있어
약한 입질에도 채질을 하셔야 하고 작은 바늘을
사용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
|
|
아산죽산지 |
 |
충남 아산시 |
죽산낚시터(죽산지,선장지) |
|
*조황 점점 물낚시에 적응한 붕어들이 활발한 입질을 보여 주고 있습니다
일찍 철수 하셔서 사진을 올리지 못한분도 있었지만
중류권이나 하류권 좌대 모두 조황이 좋았으며
밤과 아침 오전에 가장 활발한 입질을 하고 있습니다
겨울철 물 낚시는 입질이 매우 약해 저푼찌와
예민한 찌맞춤으로 하셔야 조과가 좋으며 찌올림도
매우 약해 작은 쩜 입질에도 채질을 하셔야
조과가 훨씬 좋습니다
|
|
|
아산죽산지 |
 |
경기 김포시 |
김포낚시터 |
|
*조황 안녕하세요 김포지기입니다 오늘도 조황은 중간이네요 내일은대박 나오기를 ~~**^^*
|
|
|
김포낚시터 |
 |
경기 김포시 |
김포낚시터 |
|
*조황 안녕하세요 김포바다낚시터입니다 오늘도 중간 조황이네요^^~~
|
|
|
김포낚시터 |
 |
충남 아산시 |
죽산낚시터(죽산지,선장지) |
|
*조황 주말 물낚시 조황 입니다
좌대에는 마리수 조과도 있었고 대부분 손맛을 보셨지만
잔교에는 전반적으로 조황이 부진 하였고 일부 조사님들만
낱마리 조과을 보였습니다
물낚시가 계속 되면서 마리수 조과가 더 좋아지고
있으며 낮 보다는 밤과 아침 조황이 가장 좋습니다
|
|
|
아산죽산지 |
 |
경기 용인시 |
묘봉지(중리지) |
|
*일반 상수원이라뇨 말도 안됩니다. 수도권에서 저수지 물을 바로 식수로 사용할 수는 없지요. 주민들의 괜한 낚시 방해수작입니다.[공휴일에 심합니다]
작년에 두어번 출조해봤는데... 만수시에는 상류 몇자리 이외에 낚시 자리가 나오지 않고 물이 좀 빠져야 자리가 나옵니다. 중치급 이하 붕어는 제법 낚이나 월척은 소문뿐 구경도 못했네요. 분명히 있는것 같은데...
|
|
|
hanbat |
 |
경기 김포시 |
김포낚시터 |
|
*조황 안녕하세요 김포지기입니다 오늘도 날씨가 매우 춥네요 바람이 많이불어요 오늘 조황 중대박 입니다~~
|
|
|
김포낚시터 |
 |
경기 김포시 |
김포낚시터 |
|
*조황 안녕하세요 김포지기입니다 오늘도 저희김포바다가 대박이네요^^
|
|
|
김포낚시터 |
 |
전남 장흥군 |
장산지 |
|
*탐사 낚시흔적도 좀 보이고... 앞전보다 쓰래기가 안보여서 좋아 보이네요~ 주민들이 치운건지 낚시꾼들이 자발적으로 치운건지는 몰라도... 하여간 깨끗한 환경이라 기분도 좋아집니다~
|
|
|
반가운 |
 |
전남 장흥군 |
탐진강-중류(장흥대교권) |
|
*탐사 쌀쌀한 날씨라 낚시하는 분들은 안보이네요... 따듯한 봄날에 흘림낚시하기 좋아 보입니다.
|
|
|
반가운 |
 |
경기 김포시 |
김포낚시터 |
|
*조황 안녕하세요 김포낚시터입니다 오늘도 매우 조황이 오후부터는좋네요^^
|
|
|
김포낚시터 |
 |
전남 장흥군 |
포항지 |
|
*조황 C포인트 수초대에서 43cm토종 한수 구경했습니다. 올해 본 녀석중에 최고 빅사이즈 붕어 구경시켜주신 월척조사님에게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왕 축하드려요 ~ ㅎㅎ
|
|
|
반가운 |
 |
전남 장흥군 |
회진수로(수동수로) |
|
*탐사 물낚시 끝물이라 그런지 꾼들은 보이지 않았습니다. 상류쪽 가지수로는 생자리 많고 봄철 낚시에 좋아 보이네요~
|
|
|
반가운 |
 |
전남 장흥군 |
관흥지(수동1지) |
|
*탐사 마지막 물낚시꾼들이 간간히 보이긴 하지만 주변 포항지에 대부분 포진하고 있습니다. 참고들하세요~
|
|
|
반가운 |
 |
충남 아산시 |
죽산낚시터(죽산지,선장지) |
|
*조황 포근한 날씨을 보여지만 전반적인 조황은
부진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밤에는 입질이 매우 약해 가벼운 찌 맞춤을
하시고 작은 입질에도 채질을 하셔야 합니다
그날에 따라 다르겠지만 가장 많은 입질을 하는 시간때는
해가 뜨면서 오전 조황이 가장 좋게 나타나고 있으며
지렁이 짝밥을 쓰시는것이 좋습니다
|
|
|
아산죽산지 |
 |
경기 김포시 |
김포낚시터 |
|
*조황 안녕하세요 김포바다낚시터입니다12월13일조황 중입니다 랍스타가주종
|
|
|
김포낚시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