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아산시 |
죽산낚시터(죽산지,선장지) |
|
*조황 전체적으로 좌대와 하류잔교에는 조황 걱정을 안하시고
출조해도 충분한 손맛을 보실수 있을 정도로
조황이 매우 좋습니다
낮 낚시 보다는 밤 낚시 위주에 조황을 보이고 있지만
밤 에는 마리수 조과도 좋고 씨알도 좋아
"밤 낚시" 준비을 하셔야 합니다
|
|
|
아산죽산지 |
 |
충남 아산시 |
죽산낚시터(죽산지,선장지) |
|
*조황 다른날 보다 잔챙이 극성이 심했지만
밤 낚시 꾸준한 조황은 계속 되고 있습니다
어두워지면서 입질이 시작되어 늦은밤 부터는
씨알 좋은 붕어들에 본격적인 입질 잔치로
힘 좋은 손맛을 느낄수 있습니다
밤 낚시에는 시알과 마리수 조황이 좋치만
낮 낚시에는 잔챙이 입질이 심해 밤 낚시
준비을 하시고 오시면 됩니다
|
|
|
아산죽산지 |
 |
충남 태안군 |
곰섬각지 |
|
*일반 정보 수정되었습니다.
소중한 정보 감사합니다.
|
|
|
미운갈매기 |
 |
충남 태안군 |
곰섬각지 |
|
*조황 2010.06.10에 다녀왔습니다. B지역이 제방권 하류이고요 A지역이 상류권입니다. 상류에는 연밭이 분포해 있구요. 저수지 거의 모든곳이 마름으로 덮여있고 청태도 많이 있는 상태입니다. 근처에 펜션이 많이 생기면서 밤에 펜션에서 쏘는 폭죽때문에 입질받기가 힘들더군요 이점 유의하셔서 주말에 출조하셔야 할듯합니다.
|
|
|
가느님 |
 |
충남 아산시 |
죽산낚시터(죽산지,선장지) |
|
*조황 밤 낚시 좋은 조황은 계속 되고 있어
조황 걱정은 안하셔도 될 정도 입니다
좌대 조황은 기복이 거의 없는편이나
연안잔교에는 수심이 깊은 하류권 잔교가
가장 좋은 조황을 보입니다
낮에는 잔챙이속에도 간간이 씨알 좋은놈들이
올라오나 잔챙이 입질이 심해 밤 낚시
준비을 해야 제대로 손맛을 볼수 있습니다
|
|
|
아산죽산지 |
 |
충남 아산시 |
죽산낚시터(죽산지,선장지) |
|
*조황 주말 밤 늦게부터는 거쎈 비 바람이 불었지만
전 구역 포인트에서 마리수와 씨알 조과가 변하지 않고
비 바람속에도 밤 낚시 호 조황은 계속 되고 있어
밤 낚시 출조을 하셔야 합니다
떡밥 종류만 사용 하시다가 자정이 가까워지는
늦은 시간부터는 지렁이 짝밥을 사용 하시는것이
훨씬 많은 조과을 올릴수 있습니다
좌대에는 전체적으로 조황 차이가 없을 정도로 좋은편이며
연안에는 수심이 깊은 잔교 조황이 가장 좋습니다
|
|
|
아산죽산지 |
 |
충남 아산시 |
창룡리수로(평택호,아산호) |
|
*조황 섬조개섬 진입금지이네요 길목막혀있습니다 B포인트 우측으로갈대수초연안 잔씨알붕어올라오나입질이 뜸하네요ㅡ녹조현상이 하류보다는 덜한편입니다
|
|
|
미운갈매기 |
 |
충남 아산시 |
죽산낚시터(죽산지,선장지) |
|
*조황 전체적으로 조황이 대단히 좋았습니다
좌대나 잔교 모두 조황이 좋아 대박을 보신분들도 많았고
출조 하신분들이 대부분 손맛을 보실 정도로
좋은 조황을 보였으며 낮에는 잔챙이 입질로
고생이 심하지만 저녁 늦게 수온이 식기 시작하면서 부터는
시원한 찌올림과 힘찬 붕어들에 입질이 시작 되고 있어
밤 낚시로 출조 하셔야 됩니다
|
|
|
아산죽산지 |
 |
충남 아산시 |
죽산낚시터(죽산지,선장지) |
|
*조황 밤 낚시 위주 조황을 보이면서 한낮에는 조용하지만
해가 지면서부터 출조가 시작하고 해가 뜨면서
돌아가시기 때문에 연안 조황 올리가 무척 힘이 듭니다
좌대에는 중.하류권 보이고 있는곳이며
연안에는 잔교쪽이 조황이 기복도 적고
꾸준한 조황을 보이고 있습니다
상류 수초권에도 몇분이 출조하여 밤 낚시 손맛을 보셨지만
상류에는 새우나 참붕어 미끼을 사용 하시는것이
오히려 조과도 좋고 잔챙이 입질이 적습니다
|
|
|
아산죽산지 |
 |
충남 아산시 |
죽산낚시터(죽산지,선장지) |
|
*조황 수위가 불어난후 기복없이 잔교나 좌대 모두
꾸준한 조황은 계속 되고 있지만
다시 날씨가 더위 지면서 또다시 수온이 식기 시작하는
늦은 밤 부터 입질을 하고 있어 밤 낚시을 하셔야
좋은 조황을 볼수 있습니다
|
|
|
아산죽산지 |
 |
충남 아산시 |
죽산낚시터(죽산지,선장지) |
|
*조황 거의 만수위가 다 되어 갑니다
오름수위로 전체적인 조황이 매우 좋아
요즘 수위가 오르면서 마리수나 씨알 모두 좋아
좌대나 잔교 연안 모두 밤 낚시 조황 걱정은
안하셔도 될 정도로 상당히 좋습니다
다시 장마가 물러가고 더워 지면서 밤 낚시 위주에
조황을 보이고 있으니 밤 낚시 준비을 하셔야 합니다
|
|
|
아산죽산지 |
 |
충남 아산시 |
죽산낚시터(죽산지,선장지) |
|
*조황 장마 일기 예보로 조사님들에 출조을 많이 못했지만
몇차례 비가 내렸을뿐 바람도 없고 시원한 날씨에
낚시 여건이 좋았던 날 입니다
수위가 오르면서 조황도 점점 좋아지고 전체적인 조황도
매우 좋아 오름수위에 대박 조과도 기대 할만 합니다
낮 낚시에는 잔챙이 극성이 심하나 밤 낚시에 조황을 보이고 있으니
밤 낚시 준비을 하시고 출조 하시먄 됩니다
|
|
|
아산죽산지 |
 |
충남 아산시 |
죽산낚시터(죽산지,선장지) |
|
*조황 여름철은 입질 시간이 해가 지면서 이루어지기 때문에
조사님 출조도 늦게 시작 됩니다
그동안 물을 보충하면서 수위도 50cm이상 불어나
만수위 90%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동안 꾸준한 조황을 중.하류권에서 조황을 볼수 있었으나
수위가 불어나면서 상류권에도 낚시가 가능해져
수초권에도 도전해도 될것 입니다
떡밥 낚시는 수심이 있는 중.하류권이 좋고
생미끼을 사용할 경우 수초권으로 가시면 됩니다
|
|
|
아산죽산지 |
 |
충남 아산시 |
죽산낚시터(죽산지,선장지) |
|
*조황 장마 영향으로 날씨는 오락가락 하면서
잠깐씩 이슬비 까지 내려 출조 하셨다가
장비을 준비을 못해 일찍들 돌아 가시는분들이 많아
조황 올리기가 무척 어렵습니다
이번 비와 물을 보충 시키고 있어 수위는
30cm이상 불어났고 수위는계속 불고 있습니다
수심이 얕은곳 보다는 중.하류권 밤 조황은
꾸준하게 보이고 있으니 밤 낚시 준비을 하시면 됩니다
|
|
|
아산죽산지 |
 |
충남 예산군 |
예당지 붕어나라낚시터 |
|
*조황 2010.06.20 예당지 동산교 아래 숲속좌대 다녀왔습니다. 물이 많이 빠진 상태더군요 작은 씨알의 붕어가 올라오지만 대신 채집망을 담그면 새우는 넉넉히 잡으실 수 있을겁니다.
|
|
|
가느님 |
 |
충남 청양군 |
관산지 |
|
*조황 2010.05.15 출조했습니다. 사진의 B포인트 다리 아래에서 낚시했습니다. 만수위에 가까웠고요 낮낚시 지렁이에 7치정도 붕어 올라왔고요 어분계열 떡밥에는 잡어 성화가 심합니다. 또한 밤에도 새우나 지렁이 미끼에 빠가, 동사리 성화가 심합니다. 하지만 빠가 사이즈는 꽤 큰편입니다. B포인트는 계곡물이 흘러들어오고 갈수기에 수심이 낮아져 피서 낚시를 즐기기에 그만입니다.
그리고 인터넷 검색해 보면 배스가 풀린것 같기도 합니다.
|
|
|
가느님 |
 |
충남 예산군 |
예당지 붕어나라낚시터 |
|
*조황 예당지 6월27-29 다녀왔습니다...물이 많이 빠졋습니다...
글루텐으로 4-7치 20여수 했습니다...
|
|
|
푸른빛풍운 |
 |
충남 청양군 |
사점지 |
|
*일반 빠가 사이즈가 대박 입니다... 메기인지 알고 자세히 봤다는... 빠가 매운탕 ㅠㅠ
|
|
|
반가운 |
 |
충남 청양군 |
사점지 |
|
*조황 2010.05.30에 출조했습니다. 평소에도 자주가는 저수지입니다. 물이 맑고 풍광이 아주 좋습니다. 할머니집 고추밭 포인트 끝자락에서 새우미끼로 낚시를 했습니다. 붕어 얼굴은 못보고 월척급 빠가만 10여수 이상했습니다. 생미끼에 동사리 빠가 성화가 심합니다. 여름철에는 옥수수가 좋을것 같습니다. 수심은 깊은곳은 4미터 가까이 나오네요.
|
|
|
가느님 |
 |
충남 태안군 |
소근지 |
|
*조황 2010.05.21에 출조했습니다. 새우/참붕어로 5대 편성했고요. 동행출조한 분은 떡밥을 사용했습니다. 떡밥이나 지렁이에 5치이하 마릿수로 잡히고요. 밤 11시경 참붕어에 7-8치정도 한수 했습니다. 낚시 장소는 B이고요 붕어가 황금빛에 아주 예쁘네요. 여름철 상류 새물유입구도 좋은 포인트라 생각됩니다.
|
|
|
가느님 |
 |
충남 태안군 |
모항지 |
|
*조황 2010년 4월초에 출조했습니다. C포인트 가기전 꺽어지는 곳부리에서 새우 지렁이 미끼로 8대 편성했습니다. 2.9칸대에 지렁이 4-5마리 꿰어 32정도 월을 저녁 6시경에 낚았구요 밤에 새우로는 깔짝거리는데 올리지를 못하더군요. 연이 올라오기 전이라 수심은 1.2에서 1.5정도 나왔구요 역시 바닷가 근처라 밤낚시보다는 초저녁 또는 해뜨기전이 좋습니다. 제방을 높이고 담수면적을 확대한다는 현지주민의 말씀이 있더라고요^^
|
|
|
가느님 |
 |
충남 서천군 |
배다리지수로 |
|
*조황 부사교 좌우측제방권에 앉아 2.3-2.9대로 짝밥을 사용하면 7치에서 4짜까지 골고루 손맛을 볼수있으나 수위가 내려 논 수로 배관이 보여야만 재미를 볼수있다.
|
|
|
햇붕어 |
 |
충남 서산시 |
덕송지 |
|
*일반 사진 괜히 본거 같습니다. 대박 부럽습니다 ㅠㅠ
|
|
|
반가운 |
 |
충남 서산시 |
신창지 |
|
*일반 입어료 수정되었습니다. 소중한 정보 감사합니다.
|
|
|
미운갈매기 |
 |
충남 서산시 |
덕송지 |
|
*조황 2010.06.12에 출조했습니다 중간 제방에서 덕송2호지를 보고 했고요 새우 참붕어 사용했습니다. 간간히 동자개 올라오고요 오전 5시쯤에 3.4칸대에 32.5정도 월척 한수 나왔고요 아침녁에 75cm정도 가물치가 3.6칸대에 나왔습니다. 초저녁하고 3시이후 이른아침 입질이 좋구요 가물치도 많으니 채비 튼튼히 하세요.
|
|
|
가느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