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5,602 포인트 | 총 39,185 사진
22 포인트
전국  경북 1/1
위해(威海)황관등대 피생맵 정보를 보고 저녁시간(6~9시) B포인트에서 몇차례 끝보기낚시를해봤는데 아기노래미 외 큰 조과성과는 없었습니다. (바닥걸림이 심함) 지난 주말새벽에는 2시간동안에 학꽁치만 50여마리 낚아올렸습니다.
위해(威海)황관발전소 지난주말 오후 한타임에 잔씨알 놀래미 두마리 끝 입니다;; 그래도 어촌마을에서 낚지사다 꾸워먹고... 봄나들이 하고 왔네요~
위해(威海)황관조선소 11월14일 오전에 현지인들이 짱대로 감성돔,우럭,농어,숭어로 만쿨러채웠다는 소식듣고 오후에 포인트 탐사겸 날물타임 한타임 볼려고 갔는데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바람과 너울성 파도가 터져 결국은 꽝치고 왔습니다 .바람이 불어서 내행에서 했지만 날씨만 따라준다면 뒤쪽 외항쪽에서 하면 조항이 아주 좋을것 갔습니다.다음날 날씨 좋은 날에 한번 더 외항도전 시도 해봐야겠어요 ㅎㅎ
문등(文登)신항만방파제 10월20일 문등신항만방파제에서 블루피쉬회사에서 주최한 블루피쉬낚시대회가 열렸습니다.허나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바람이 5~6급이상으로 불고 그날따나 물이 뒤집혀서 흑탁물이 된탓에 외항에서 못하고 내항에서 햇으나 70명정도 참석햇는데 감성돔 두마리 밖에 낚지못했네요 ㅜ.ㅜ.본인도 만반에 준비와 기대를 가지고 참석햇는데 결국에는 우럭새치 몇마리박에 못봤습니다.(참고로 많은분들이 생물체도 구경못했읍니다 ㅎㅎ)
위해(威海)해상공원 일주일전 위해날씨가 더워 낮에는 낚시 못하고 밤에 재미삼아 개량한 짱대로 그냥 농어손맛을 볼려고 갔다가 월척을 낚았습니다 포인트c부근에서 밤 11시반경에 60cm정도되는 농어를 끌어냈습니다.ㅎㅎ
루산(乳山)과즈창 방파제 지난 주말 남황도 다녀오는길에보니 애럭 잡는 현지꾼밖에 안보이네요~ 이곳도 끝바리에서 밑밥과 공조만 잘 시켜준다면 대물 감시 볼 수 있는 포인트 입니다.
영성(荣成)용안강방파제 20일 일요일에 첫눈맞으면서 종일 감생이 4마리로 끝났습니다. 날씨 때문에 배가 안떠서 찾아간 포인트였는데... 의외로 한국사람끼리 나오신 2팀을 만나서 이런저런 이야기 하면서 아쉬움을 달랬습니다.
위해(威海)레이다기지 갯바위 어제 B,C포인트 사이 곶부리 어장줄자리에서 2시간 정도 밑밥만 주고 왔습니다. 놀래미랑 볼락은 올라오는데 감시는 구경도 못해봤습니다. C포인트 안통으로 작년에는 없던 양식장이 생겨서 곶부리쪽으로 나가야 합니다.
위해(威海)산둥춘 선착장 A포인트 돌무더기에서 1시간 정도 3명에서 해봤습니다. 놀래미 잔씨알과 학꽁치 정도만 올라오네요.. 바로 옆에 위해시 일급 갯바위 포인트가 있어서 바로 이동했습니다.
총 포인트 수  22  포인트     1
최근 본 낚시 포인트가 없습니다.